Quantcast

다비치(Davichi), A컷 같은 B컷 자켓 이미지 공개…“언니들의 미모는 열일 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다비치(Davichi)의 신곡 자켓 B컷 이미지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최근 다비치 공식 인스타그램에 “오늘 날씨가 너무 좋아서 5월과 찰떡인 너못말 자켓 B컷 풀어버리기 오늘도 언니들 청량미모로 즐거운 오후 보내요 다비치 (DAVICHI)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 (Unspoken Words)' 계속 많이 사랑해주세요#다비치 #DAVICHI #5월의다비치 #너에게못했던내마지막말은 #날이좋아서날이적당해서 #자켓삐컷”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 다비치의 모습이 담겨 있다.

다비치(Davichi) 공식 인스타그램
다비치(Davichi) 공식 인스타그램

다비치는 지난 2008년 1집 앨범 ‘Amaranth’로 데뷔했다. 이후 ‘사랑과 전쟁’, ‘8282’, ‘거북이’, ‘이 사랑’ 등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또한 신곡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로 컴백해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한편, 다비치의 신곡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이 5일째 차트 1위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17일 공개된 다비치의 새 디지털 싱글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은 음원 발매 5일째인 현재(오후 4시 기준) 엠넷, 지니, 벅스뮤직, 올레뮤직, 소리바다 등 국내 5개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 중이다.

뿐만 아니라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은 멜론에서도 8위를 기록하며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에 안착, 음악 팬들로부터 엄청난 호응을 얻고 있다.

다비치는 그간 발표하는 노래마다 음원 차트를 섭렵하며 ‘믿고 듣는 다비치’라는 수식어를 얻은 바 있으며 이번 신곡 역시 음원 공개 직후부터 5일 동안 꾸준히 차트 정상을 달리며 장기집권 시동을 걸고 있다..

특히, 다비치는 쟁쟁한 가수들의 컴백 러시 속 굳건한 음원 파워를 자랑하며 음원 강자로서의 면모를 또 한 번 입증, 차트 절대 강자로서의 위엄을 과시했다.

다비치는 신곡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