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사람엔터테인먼트, ‘구해줘 시즌2’ 광미 役 심달기와 전속계약 체결…“전폭적 지원할 것”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5.21 15:5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배우 심달기가 사람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었다.

21일 사람엔터테인먼트는 “심달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심달기는 자신만의 색깔이 담긴 연기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배우”라며 “다방면으로 활약하는 배우로 성장할 수 있게끔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심달기는 단편영화 ‘동아’에서 동아 역을 맡아 복잡다단한 사춘기 소녀의 내면을 밀도 있게 담아내 제17회 미쟝센단편영화제 연기부문 특별상을 수상했다. 

심달기 / 사람엔터테인먼트
심달기 / 사람엔터테인먼트

신선한 마스크와 한 번 보면 잊혀지지 않는 강렬한 존재감, 탄탄한 연기력으로 평단의 호평을 얻은 것.

이후 심달기는 영화 ‘배심원들’, ‘유열의 음악앨범’ 등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심달기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페르소나’ 중 전고운 감독의  ‘키스가 죄’ 에서 이지은의 친구인 혜복 역을 맡아 천진난만하면서도 묘한 매력을 지닌 캐릭터를 자신만의 색깔로 완성했다. 

특히 최근에는 OCN 수목드라마 ‘구해줘 시즌2’를 통해 안방극장을 찾고 있다.

‘구해줘 시즌2’는 궁지에 몰린 마을을 구원한 헛된 믿음, 그 믿음에 대적하는 미친 꼴통의 나 홀로 구원기를 그린 드라마.

심달기는 극 중 반항기에 접어든 이장의 딸 광미 역으로 열연하며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한편, 사람엔터테인먼트에는 고성희, 권율, 김성규, 김재영, 데이비드 맥기니스, 변요한, 엄정화, 윤계상, 이가섭, 이민웅, 이성욱, 이운산, 이제훈, 이하나, 이하늬, 조진웅, 지우, 최수영, 최원영, 한예리, 홍기준 등의 배우들이 소속돼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