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초면에 사랑합니다’ 김영광-진기주, 바닷가 데이트… 짙어지는 로맨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초면에 사랑합니다’의 김영광과 진기주가 아슬아슬한 로맨스를 이어간다.

21일 방송되는 SBS ‘초면에 사랑합니다’에서 도민익(김영광 분)은 정갈희(진기주 분)와 달달한 시간을 보낸다.

SBS ‘초면에 사랑합니다’
SBS ‘초면에 사랑합니다’

지난 방송에서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믿음을 확인하며 더욱 돈독해진 관계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주주총회 준비를 위해 호텔 방에서 단 둘이 일을 하며 시간을 보냈다. 뿐만 아니라 진기주에게 예쁘다고 한 김영광의 잠결 고백으로 묘한 기류를 형성하기도 했다.

이런 가운데 두 사람의 바닷가 데이트가 포착되며 극 전개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영광은 따뜻한 미소를 짓고 있고, 진기주는 귀여운 표정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김영광에게 닿지 않는 고백을 한 진기주가 그를 놓치기 싫다는 듯 꽉 안고 있는 장면도 담겨 있어 두 사람이 한층 더 가까워졌을지에 대한 의문도 더해지고 있다. 바닷가 데이트를 떠난 두 사람 사이에 애정이 꽃피게 될지 기대가 커지고 있다.

‘초면에 사랑합니다’ 제작진은 이 장면과 관련해 “도민익과 정갈희의 감정이 가장 증폭되는 장면이다. 두 사람의 감정이 어떻게 변화될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기기도 했다.

두 사람의 바닷가 데이트 장면은 2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초면에 사랑합니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