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생활의 달인-은둔식달’ 솥밥 달인, 구로구 구로동 맛집 ‘해물 가득 비주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생활의 달인’ 솥밥 달인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20일 오후 방송된 SBS ‘생활의 달인’ 671회에는 서울 구로구 구로동의 솥밥 달인이 소개됐다.

서울 구로구 구로동. 회사가 밀집된 이곳에 직장인들이 일순위로 꼽는 식당은 바로 솥밥 가게다.

이곳의 솥밥은 무쇠솥을 사용해 밥의 구수함을 살렸을 뿐 아니라 오징어, 문어 등의 해물이 들어가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어머니로부터 물려받은 비법으로 지은 밥이라고 하니 평범한 솥밥과는 비교가 불가하다.

SBS ‘생활의 달인’ 방송 캡처
SBS ‘생활의 달인’ 방송 캡처

거기다 가장 맛있는 솥밥을 만들기 위해 달인은 잠시도 불 앞을 떠나지 않는다.

달인의 어머니는 “오징어, 문어와 여러 가지 해물이 들어간다. 관리를 잘해야지 안 그럼 냄새가 나서 못 먹는다”고 강조했다.

솥밥을 시식한 잠행단은 “해물을 씹고 있는데 상당히 부드럽다”고 평가했다.

SBS ‘생활의 달인’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