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2TV 생생정보’ 누룽지 치킨, 겉은 바삭+속은 쫄깃…시청자들 “위치가 어디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참나무 장작구이로 만든 누룽지 치킨이 화제다.

지난 16일 방송된 KBS2 ‘2TV 생생정보’의 ‘7전8기 부자의 탄생’ 코너에는 누룽지 통닭집이 소개됐다.

이날 소개된 통닭집의 특징은 참나무 장작으로 굽는다는 것.

화력이 좋은 참나무 장작을 사용해 통닭의 향과 맛을 더해준다. 

또한 기름이 빠지면서 더욱 담백해진 통닭을 맛볼 수 있다. 

이곳의 통닭을 맛본 손님들은 “완벽한 보약이다”, “찹쌀로 만들어서 누룽지가 쫄깃하다”, “이런 누룽지는 처음 먹어본다”고 극찬했다.

KBS2 ‘2TV 생생정보’ 방송 캡처
KBS2 ‘2TV 생생정보’ 방송 캡처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이 집의 주인장은 저녁 장사만 하는데도 160만 원 이상의 매출을 올린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이처럼 남다른 인기를 자랑하는 누룽지 통닭집은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에 위치해있다. 

영업시간은 오후 4시부터 새벽 2시까지이며 매월 둘째 주, 넷째 주 일요일은 휴무다.

그 외 자세한 사항은 KBS2 ‘2TV 생생정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BS2 ‘2TV 생생정보’는 매주 저녁 시간대에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현장을 실시간으로 생생하게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평일 저녁 6시 30분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