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경헌, 최성국과 나이 잊은 케미…‘귀여운 불청 우정ing’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불타는 청춘’이 21일 안방극장을 찾는다. 

이와 함께 SBS ‘불타는 청춘’(이하 ‘불청’)에 출연 중인 강경헌이 일상을 공유해 눈길을 끈다. 

최근 강경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경언닌 배가 정말 많이 아팠구~ 광규오빠, 경헌이는 냄비들구 똑같이 넘어지구~~^^;; 성국오빠, 본승오빠, 민용이, 불청식구들~ 치료해 주느라 고생했어요~~ 고맙습니당~~^^ 같이 있으니 아파도 웃게 되네요~~^^ 조금 까지구 멍들었는데~ 금방 괜찮아졌어요~ 걱정해주셔서 고맙습니당~~^^♡”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최성국은 아픈 강경헌을 위해 직접 무릎에 침을 놔주고 있다. 

특히 나이가 무색한 두 사람의 케미와 우정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화면으로 봤을 때 진짜 걱정했어요. ㅜㅜ”, “그 위치가 위험한 듯”, “구본승님이랑 더 많이 화면 잡혔으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강경헌 인스타그램

강경헌과 최성국은 최근 ‘불청’에 출연 중이다.

지난 17일에는 ‘불청’ 다섯 돌 기념으로 ‘불타는 청춘 콘서트’의 노컷 라이브가 방송돼 화제를 모았다. 

지난달 방송된 ‘불청’에서 ‘불타는 청춘’ 콘서트의 준비 과정과 무대 현장이 전파를 타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갱신하는 등 뜨거운 기대를 모았다. 

이에 ‘불타는 청춘’ 콘서트의 풀버전을 보고싶다는 시청자들의 요구가 잇따라 ‘노컷 라이브’를 전격 공개한 것.

이날 방송된 ‘노컷라이브’에서는 양수경의 ‘사랑은 창밖에 빗물 같아요’ 외에도 신효범의 ‘기다림’ 등 120분간의 시간을 가득채우며 선물 같은 시간을 선물했다. 

강경헌-최성국이 출연 중인 ‘불청’은 중견 스타들이 서로 자연스럽게 알아가며 진정한 친구가 되어가는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오후 11시 10분 MBC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