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러블리즈 유지애, 5월 21일 생일 선물은 ‘음원차트 1위’…팬들의 뜨거운 축하는 기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러블리즈 유지애가 생일을 맞이했다.

21일 러블리즈는 공식 SNS에 멤버 유지애의 생일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게재했다.

그 내용은 아래와 같다.

러블리즈 유지애 / 러블리즈 SNS
러블리즈 유지애 / 러블리즈 SNS

[#Lovelyz] 2019년 5월 21일 지애양의 27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지애의_27번째_봄 #봄을_닮은_쟤

아래는 러블리너스들이 톱스타뉴스에 전한 생일 축하 메시지

이소윤
쟤쟤언니 생일 축하해요ㅠㅠ
세젤예 지애언니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행복한 생일되세욥❤❤그리고 언니의 최애뚜인 수정언니 잘챙겨주셔서 감사해용


박준열
만 26번째 생일 너무너무 축하해요ㅠㅠ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지애누나, 맛있는거 꼭 많이 먹고 행복한 시간 가지세요ㅠㅠ 200번째 생일까지 러블리너스와 함께해요ㅠㅠ 사랑해요~~~


관람차
벚꽃보다 아름다운 지애누나! 생일 진짜진짜 축하드려요♥ 태어나주셔서 고맙고 러블리즈라서 고마워요:) 그 어느때보다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랄게요!
그리고 기다렸던 소울누나의 자작곡 조각달이 나오는군요!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항상 화이팅!! 러블리너스가 응원합니다♥♥


만년삼
군대에서 지금우리 2절 도입부에 지애누나의 파트에 덕통사한후 러블리너스 ing중입니다 ㅎㅎ 러블리즈를알게해준 소중한 지애누나의 생일 축하드려요!


쟤예뻐
러블리즈 쟤예뻐♥ 쟤쟤♥ 생일축하해요! 생일에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맛있는것도 많이 먹고, 행복한 시간 보내고 푹 쉬었으면 좋겠어요! 러블리너스가 늘 응원할께요!! 러블리즈라서 고마워요♥


김스마트
쟤탄절 멘트 - 카르페디엠! 지금 이순간이 내인생 최고의 시간이 되길 바라는 이시대 진정한 대선각자! 여름에 활짝핀 보랏빛 수국이였다가 눈내리는 날 빨간 매화같은 전천후로 아름다운 그녀! 러블리즈의 영원한 비쥬얼막내 무민 유지애 양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러블리즈 유지애 / 러블리즈 SNS<br>
러블리즈 유지애 / 러블리즈 SNS<br>


한편 유지애가 속한 러블리즈는 20일 오후 6시, 여섯 번째 미니 앨범 ‘원스 어폰 어 타임(Once Upon A Time)’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로 주요 음원사이트 1위에 랭크시키며 새로운 음원강자로 떠올랐다.

신곡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는 공개 직후 음원 사이트 벅스에서 1위를 차지함은 물론 주요 온라인 뮤직 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해 무서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타이틀곡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는 기존의 러블리즈만의 색깔을 유지하면서 청량하고 상큼한 사운드로 계절감에 맞게 편곡되었으며, 매력적인 신스 사운드와 러블리즈의 아련한 보이스가 가장 아름다웠던 시절을 이야기하는 가사로 표현되어 더욱더 감성적인 러블리즈만의 색깔을 보여주는 곡이다.

‘믿고 듣는 러블리즈’라는 수식어가 보여주듯 이번 러블리즈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또한 리스너들의 귀를 즐겁게 해 줄 명반으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러블리즈는 20일 컴백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하고 이번 주 각종 음악프로를 통해 컴백 무대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6월 4일 러블리즈 정예인 생일 축하하러 가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