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녹두꽃’ 서재규, 역대급 악역 열연 펼치다…‘미친 존재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배우 서재규가 역대급 악역 열연으로 미친 존재감을 드러냈다.

SBS 금토드라마 '녹두꽃'(연출 신경수, 극본 정현민)의 서재규가 동학농민혁명 당시 관군의 장수인 ‘이두황’ 역으로 분해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이목을 집중시킨 것.

어제 방송된 15~16회분에서 서재규는 첫 등장부터 범상치 않은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송자인(한예리)의 군상증명서를 보며 비웃음과 함께 독설을 날리고 본인의 요구에 응하지 않는 자인의 말에 서슬퍼런 눈빛으로 뺨을 치려는 행동과 이를 말리는 최덕기(김상호)를 폭행하는 모습을 보이는 등 역대급 악역 탄생의 시작을 알린 것.

또한 서재규는 동학농민군과 맞선 경군들을 이끄는 장수답게 압도적인 포스를 내뿜으며 깊은 인상을 남겼고 엎드려 구걸하는 거지들에겐 잔인하고 무자비함 가득한 캐릭터를 완벽히 표현해내며 그의 악역 연기를 더욱 기대케 만들었다.

SBS 금토드라마 '녹두꽃' 방송 캡처

더불어 서재규는 안정적인 사극톤과 발성으로 보는 이들의 집중도를 높였으며 캐릭터의 입체감을 잘 살려주는 그의 강렬한 비주얼은 안방극장의 시선을 집중시키기에 충분했다. 범상치 않은 첫 등장으로 극의 긴장감을 더한 서재규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서재규는 제 12회 미쟝센 단편 영화제 출품작 ‘클로젯’으로 데뷔를 알린 후 제 16회 전주 국제 영화제 감독상의 영예를 안은 ‘폭력의 틈’과 ‘회색지대’, ‘딜리셔스 맨’, ‘서서평’, ‘포크레인, ‘입하’등으로 존재감을 알렸다. 이어 드라마 ‘신의 퀴즈 : 리부트’, ‘의문의 일승’, ‘육룡이 나르샤’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입지를 넓혀왔으며 뛰어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총 몇 부작인지 관심을 모으고 있는 SBS ‘녹두꽃’은 총 48부작 드라마다. 이 드라마의 방송시간은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다.

아래는 금토드라마 ‘녹두꽃’ 인물관계도.

SBS ‘녹두꽃’ 홈페이지<br>
SBS ‘녹두꽃’ 홈페이지<b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