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쓰코리아’ 한고은, 나이 가늠할 수 없는 미모…‘아름다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미쓰코리아’ 한고은의 빛나는 미소가 눈길을 끌었다.

지난 2월 1일 한고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고은은 케이크를 들며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아름다운 그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너무 아름답습니다”, “이뻐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고은은 초등학교 6년 동안 전학을 8번 다녔다. 중학생 때는 인기가 너무 많아서 등교가 힘들었다고 한다.

한고은 인스타그램
한고은 인스타그램

중학교 1학년 때 미국으로 이민을 갔으며, 미국에서 학창 시절을 보내고 미국 국적을 취득한 재미교포이다. ‘1995 슈퍼 엘리트 모델 선발대회’ 출신으로서 광고 모델로 활동하다가, 1998년 영화 ‘태양은 없다’에 미미 역으로 출연해 연기자로 데뷔했으며, 이듬해 SBS의 ‘해피투게더’를 시작으로 텔레비전 드라마에서 주로 활동했다.

2015년 8월 30일 4살 연하의 신영수와 결혼했다. 신영수는 현재 CJ오쇼핑에서 MD로 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고은은 현재 ‘미쓰코리아’에 출연 중이다.

‘미쓰코리아’는 한국이 그리울 땐, 불러주세요 '미쓰 코리아'. 한국앓이 외국인들을 위한 추억의 한식을 만들어드립니다! 추억의 맛을 찾아주고, 하룻밤 얻어 자는 글로벌 쿡스테이. 이역만리 집-밥 교환 프로젝트 프로그램이다.

특히, 한고은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서 첫 예능 고저을 맡게 됐다.

그는 지난 3월 19일 열린 ‘미쓰코리아’ 제작발표회에서 첫 예능 고정을 맡게 된 소감에 대해“‘동상이몽’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여러분께 좀 더 친근하게 다가 갔지만, 예능은 처음이다”라며 긴장감어린 모습을 보였다. 이어 “제가 그렇게 재밌진 않다. 그대신 여러분들이 제 모습을 보고 댓글로 많이 이야기 해주셨으면 좋겠다. 저는 그냥 열심히 하고, 주변 분들에게 에너지를 받게 되는 것 같다”라고 말한 바 있다.

‘미쓰코리아’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30분 tvN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