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리 애 노래한다잖아요”…신재하, ‘프듀X101’ 출연한 박선호 향한 귀여운 응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배우 신재하가 ‘프로듀스 X 101’(이하 ‘프듀X101’)에  출연한 박선호를 응원했다. 

지난 2일 신재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프듀X101’에 출연한 박선호의 프로필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선호는 상어 인형을 품에 안고 해맑은 미소를 띠고 있다.

신재하는 사진과 함께 “아니 우리 애가 노래를 한다자나여!!! 싸이더스 hq #박선호 . 픽 해주세요♥”라는 글을 덧붙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신재하와 박선호는 지난해 tvN 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에 함께 출연해 호흡을 맞춘 사이다. 

또한 두 사람 모두 1993년생 올해 나이 27세 동갑내기 친구이기도.

신재하 인스타그램
신재하 인스타그램
각 박선호-신재하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잘생긴 사람들끼리 친하네”, “박선호 응원하는 사람들이 이렇게 많구나”, “재하야 너도 빨리 작품 해줘!!!!”, “둘 다 파이팅! 올해 일 더 잘 풀리길 응원합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재하는 지난 2014년 배우로 데뷔 이후 드라마 ‘피노키오’, ‘발칙하게 고고’, ‘페이지 터너’, ‘원티드’, ‘당신이 잠든 사이에’, ‘시를 잊은 그대에게’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최근에는 라디오로 활동 영역을 넓혔다. KBS Cool FM ‘사랑하기 좋은날 이금희입니다’ 속 매일코너 ‘연애일기-만약에 우리’에 고정 게스트로 출연 중인 신재하는 지난 4월 적재의 ‘별 보러 가자’를 감미로운 음색으로 소화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는 등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박선호는 싸이더스HQ 소속 배우로 지난 2014년 드라마 ‘황금무지개’로 데뷔했다.

이후 영화 ‘소녀괴담’, ‘챔피언’과 드라마 ‘연애세포’, ‘빛나거나 미치거나’,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4’, ‘병원선’, ‘시를 잊은 그대에게’, ‘피어나’, ‘최고의 치킨’ 등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최근에는 Mnet ‘프듀X101’에 출연해 오랜 기간 꿈꿔온 아이돌에 다시 도전했다. 3주 차 연습생 순위에서는 10위에 이름을 올리며 데뷔에 한 발자국 더 다가가 눈길을 끌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