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소미, 6월 13일 솔로 데뷔 확정…2019 여름 가요대전 전격 합류 ‘기대 UP’

  • 한수지 기자
  • 승인 2019.05.20 10:2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지 기자] 베일에 가려져 있던 전소미의 데뷔 일자가 드디어 공개됐다.

20일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전소미의 솔로 데뷔를 예고하는 세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SOMI’라는 문구와 함께 전소미의 데뷔일을 암시하는 ‘2019.6.13.’이라는 텍스트가 적혀있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전소미는 앞서 데뷔 커밍순 티저 이미지를 두 차례 공개한 바 있지만 데뷔 날짜를 구체적으로 명시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6월 데뷔를 확정한 만큼 특유의 청량감 넘치는 매력을 앞세워 올여름 가요계를 뜨겁게 달굴 것으로 예상된다.

솔로 아티스트로 첫 발을 내딛는 전소미가 어떤 콘셉트와 음악을 선보일지 팬들의 기대감이 점점 더 높아지고 있다.

전소미 / 더블랙레이블
전소미 / 더블랙레이블

전소미는 2001년 3월 9일생으로 올해 19세. ‘프로듀스 101 시즌1’에서 1등을 차지해 아이오아이(I.O.I)의 센터로 활동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앞서 전소미는 JYP 엔터테인먼트와 계약해지 후 더블랙레이블로 이적했다.

전소미의 소속사 더블렉레이블은 “전소미가 5월 1일 솔로로 데뷔한다”고 전했지만 얼마 전 연기됐다고 전했다.

그의 첫 솔로 곡은 YG의 대표 프로듀서이자 더블랙레이블의 테디가 맡았다.

전소미의 솔로 데뷔 프로듀싱을 맡은 테디는 투애니원, 블랙핑크 등 YG의 대표 여성 아티스트의 프로듀서로 전 세계적인 히트곡을 배출했다.

한편, 본격적인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전소미는 데뷔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