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성년의 날 맞은 배진영, 첫 단독 화보집 커버 공개…’꽃을 문 스무살’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9.05.20 08:5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스무살 성년의 날을 맞은 배진영의 첫 단독 화보집 커버가 공개됐다.

20일 자정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배진영의 첫 단독 화보집 커버와 타이틀을 공개했다.

공개된 커버에 따르면 배진영의 첫 단독 화보집 타이틀은 ‘리 루트(RE-ROUTE)’다. 이는 배진영이 앞으로 펼쳐 나갈 새로운 행보들을 예감케 한다.

또 해당 커버에서 배진영은 입에 꽃을 물고 청량함과 몽환적인 느낌을 동시에 발산했다. 맑고 뚜렷한 이목구비 역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배진영의 비주얼이 돋보이는 커버 공개로 화보집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오는 27일 정식 발간되는 첫 번째 단독 화보집 ‘리 루트’의 사전 예약 판매가 20일 오전 11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오픈될 예정이다.

C9엔터테인먼트
C9엔터테인먼트

지난해 워너원 활동을 종료한 배진영은 이후에도 각종 브랜드 및 패션 매거진 화보 모델로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아왔다. 

화보 모델 참여를 거듭할수록 발전하는 비주얼과 표현력은 예약 판매부터 완판을 이끌어냈고, ‘화보 장인’이라는 수식어까지 얻었다. 

그런 그가 이번에는 오로지 자신의 모습으로 가득 채운 첫 단독 화보집을 발간하면서 어떤 다채로움을 선사할지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최근 첫 솔로 싱글 ‘끝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워’ 발매에 이어 첫 단독 팬미팅 ‘아임 영(IM YOUNG)’을 성공적으로 마친 배진영은 지난 18일 필리핀 마닐라를 시작으로 7개국 8개 도시를 잇는 아시아 팬미팅 투어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배진영은 올해 상반기 첫 단독 아시아 팬미팅 투어 및 개인 활동을 펼친 후 하반기 그룹 C9BOYZ(가칭)로 정식 데뷔할 예정이다.

한편 성년의 날은 사회인으로서의 책무를 일깨워주며 성인으로서의 자부심을 부여하기 위하여 지정된 법정기념일로, 2000년 5월 10일 생인 배진영은 만 19세이자 스무살 성년이 됐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