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영자 오리고기 맛집 위치? 더덕의 향+오리 식감+김치 아삭 삼합 ‘환상’…(ft. 남한산성 시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이영자 매니저 송팀장의 오리고기 먹방이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지난 18일 오후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매니저 특강을 위해 11년 간의 매니저 생활을 돌아보는 송팀장과 그의 매니저를 자처한 이영자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송이 매니저는 송팀장에게 모교에서 특강을 요청했고, 송팀장은 쑥스러워하며 이영자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이에 이영자는 “먹고 싶은 거나 힘내라고 사줘야겠다”라고 말하며 송팀장과 함께 산으로 향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송 팀장은 “20대 때는 돈을 많이 모으고 싶었다. 돈이 많아서 행복 하고 싶었다. ‘저 사람은 돈을 어떻게 모았지? 나는 주자창, 서빙 아르바이트 해서 80만원, 100만원 버는데’라는 생각을 했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돈 때문에 관두는 매니저가 의외로 많다. 그런데 선배들이 많이 붙잡아줬고, 지금까지 버텨왔다”라고 덧붙였다.

이영자표 오리고기 맛집 남한산성 시골집 /
이영자표 오리고기 맛집 남한산성 시골집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캡처

이후 이영자는 송팀장을 응원하기 위해 한 유명 오리고기 집으로 향했다.

이영자는 오리로스와 더덕무침을 주문했다. 잘 익은 오리고기에 더덕구이를 싸서 먹은 송 팀장은 “더덕을 반찬으로 먹은 적은 있어도 고기에 싸먹은 적은 처음이다”라며 “더덕의 향과 오리 식감이 환상의 조합이었다”이라며 폭풍 먹방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보다 못한 전현무가 “인간적으로 여기는 알려달라”고 말하자, 이영자는 “안된다. 가족끼리 운영해서 손님 별로 못 받는다. 가지 마라”고 단호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