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가시나들’ 이달의 소녀 이브, 첫방 소감 “할머니와 함께하는 순간순간이 행복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이달의 소녀(LOONA) 이브가 '가시나들' 첫방 소감을 전했다.

19일 방송된 MBC '가시나들'에서는 이달의 소녀(LOONA) 이브가 출연했다.

무대 위에서 도시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 이브는 이번 프로그램에서 경남 양산 출신의 소녀로 돌아가 정겨운 사투리와 수수한 매력으로 할머니들과 남다른 호흡을 선보였다.

이브는 소속사를 통해 "혼자 출연하는 첫 예능이라 걱정도 됐지만 설렘이 더 컸다"라면서 "할머니와 함께하는 순간순간이 즐겁고 행복했다. 아직도 함께했던 그 시간이 매일 떠오른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달의 소녀(LOONA) 이브 /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이달의 소녀(LOONA) 이브 /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이어 "집안 곳곳 써 내려간 공부의 흔적들과 빼곡하게 적힌 자식들의 이름을 봤을 때 정말 많은 것을 배우고 느낄 수 있었다."라면서 "할머니들을 만남으로써 인생이 궁금하던 내가 첫 깨달음을 얻게 된 소중한 시간이었던 것 같고 즐거움과 감동을 함께 얻으실 수 있을 것 같으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가시나들'은 인생은 진작 마스터했지만 한글을 모르는 할매들과 한글은 대략 마스터했지만 인생이 궁금한 20대 연예인들의 동고동락 프로젝트로 이브를 비롯해 배우 문소리, 장동윤, '위키미키' 최유정, '우주소녀' 수빈, '(여자)아이들' 우기 등이 출연한다.

한편, 이브가 출연하는 MBC '가시나들'은 19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4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