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태국 15세 미혼모, 출산 직후 아기 생매장…개가 발견해 구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뉴시스에 따르면 태국 북부 반농캄 마을에서 태어나자 마자 10대 어머니에 의해 산 채로 묻힌 신생아 남자아이가 사람 냄새를 맡은 개가 짖어대는 것을 이상하게 여긴 사람들에 의해 구출됐다고 영국 BBC 방송이 18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이 남자아이는 자신의 임신 사실을 부모에게 숨기려 한 15살 모친에 의해 태어나자 마자 생매장됐다.

그러나 핑퐁이란 이름의 개가 이 아이가 묻힌 곳에서 계속 짖어대는 것을 이상하게 여긴 개 주인이 땅을 파자 아이의 다리가 드러났고 아이는 곧바로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건강을 회복했다.

태국 북부에서 15살 미혼모에 의해 출생 직후 생매장된 아기의 냄새를 맡아 아이를 구해낸 핑퐁이라는 이름의 개. / 英 BBC 2019.5.19
태국 북부에서 15살 미혼모에 의해 출생 직후 생매장된 아기의 냄새를 맡아 아이를 구해낸 핑퐁이라는 이름의 개. / 英 BBC 2019.5.19

교통사고를 당해 몸이 불편한 개 주인은 "핑퐁은 나에게 충성스럽고 들에서 내가 소떼를 돌보는 것을 도와준다. 모든 마을 사람들이 핑퐁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아이를 생맹장한 15살 소녀는 신생아 유기 및 살인 미수 혐의로 기소됐다. 파누왓 푸타캄이란 경찰은 이 소녀가 자신의 행동을 후회하고 있으며 심리학자들의 상담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소녀의 부모는 남자아이를 맡아 키우기로 결정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