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집사부일체’ 이승기, 안경 쓰고 찍은 셀카 화제...“보고 있어도 보고 싶은 승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집사부일체’ 이승기가 오랜만에 셀카를 공개했다.

이승기는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승기는 카페서 커피를 마시던 중 셀카를 찍는 모습이다.

이전과는 다르게 안경을 쓴 그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승기형 완전 반가워요!”, “해피바이러스 이승기”, “보고 있는데도 보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승기 인스타그램
이승기 인스타그램

1987년생으로 만 32세인 이승기는 2004년 17세의 나이에 데뷔했다.

‘내 여자라니까’를 부르며 혜성처럼 등장한 신인이었던 그는 ‘논스톱5’서 배우로도 활동을 시작헀다.

‘1박 2일’에 고정으로 출연하면서 인기가 더욱 상승했으며, 드라마 ‘찬란한 유산’을 통해서는 40%가 넘는 시청률을 기록하기도 했다.

2016년에 군입해를 한 뒤 2017년 만기전역한 그는 현재 SBS ‘집사부일체’에 고정으로 출연 중이다.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집사부일체’는 매주 인생 사부를 찾아가 인생 과외를 받는 프로그램으로, 육성재와 양세형, 이상윤 등이 출연한다.

한편, 이승기는 올 9월 방영 예쩡인 드라마 ‘배가본드’서 수지와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