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유(IU), 백설공주같은 비주얼…“오늘도 너무 예쁜 이지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류가을 기자] 아이유가 청순한 미모를 뽐내 화제다.

최근 아이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년 만에 달려 간 연세 아카라카♥ 케이크는 무대에 묻었지만 꽃다발은 소중히 간직할게요 내가 오늘 최고로 행복한 가수였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녀는 빨간 입술에 하얀 오프숄더를 매치한 채다.

하얀 피부에 대비되는 빨간 입술이 마치 현대판 백설공주를 연상케한다.

인형같은 그의 완벽한 비주얼에 네티즌들이 반응이 뜨겁다.

네티즌들은 “나도 아카라카 가고싶다ㅠㅠㅠ”, “이지은 사랑해!!!!”, “사랑해♥ 이지금 존예 세젤예”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아이유 인스타그램
아이유 인스타그램

아이유는 1993년생으로 키는 161cm쯤이다.

2008년 EP 앨범 ‘로스트 앤 파운드’로 데뷔한 그는 현재 데뷔 11년차가 됐다. 

청순하고 귀여운 비주얼을 가진 그는 수지, 설리와 함께 국민 여동생으로 자리매김했다.

그는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페르소나’에 출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이유가 출연하는 넷플릭스 ‘페르소나(persona)’는 이경미, 임필성, 전고운, 김종관 4명의 감독이 페르소나 이지은을 각기 다른 시선으로 풀어낸 총 4편의 오리지널 시리즈 영화다.

‘페르소나(persona)’는 지난 11일 총 4부작으로 넷플릭스에서 오픈됐으며 아이유, 배두나, 박해수 등이 출연한다.

아이유는 최근 넷플릭스 영화 '페르소나'에서 과감한 연기력을 노출해 배우로서의 입지를 차근히 다지고 있다.

가수뿐만 아니라 배우로서도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아이유가 ‘페르소나’에서 보여준 새로운 매력은 많은 사람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한편, 아이유는 최근 여진구와 tvN ‘호텔 델루나’ 캐스팅을 확정 지으며 다시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이다.

‘호텔 델루나’는 엘리트 호텔리어가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면서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괴팍한 사장과 함께 델루나를 운영하며 생기는 특별한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최근 아이유는 가요계의 신예 체리비의 신곡의 작사에 참여해 한 차례 화제가 되기도 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