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 혼자 산다‘ 조병규, 난해한 패션도 완벽소화…“김보라가 반할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류가을 기자) MBC ‘나 혼자 산다‘에 조병규의 털털한 일상이 공개되어 화제다.

지난 1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서는 조병규가 출연해 혼자 사는 리얼 자취남 일상을 공개했다. 

조병규는 배우답지 않게 밀린 빨래에도 신경쓰지 않고 어지른 집에도 아랑곳하지 않는 수더분하고 소탈한 매력을 드러냈다.

그는 수염을 덥수룩하게 기르는 등 기안84를 떠올리게 하는 털털한 생활 패턴에 ‘병규96’이라는 별명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쳐
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쳐

이에 그의 일상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근 조병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몇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병규는 다소 난해한 패턴의 자켓에 독특한 안경을 매치한 채다.

난해한 패션도 완벽소화하는 그에 네티즌들의 반응도 뜨겁다.

조병규 인스타그램
조병규 인스타그램

지난 2015년 드라마 ‘후아유-학교2015’에 출연하며 데뷔한 조병규는 지난 2월 종영한 ‘스카이 캐슬’에서 김동희의 쌍둥이 동생 차기준 역을 맡아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렸다.

그는 스카이캐슬에서 함게 호흡을 맞춘 김보라와 지난 2월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연애 중이다.

조병규는 ‘본격연예 한밤’에 김보라의 근황을 묻는 취재진의 질문에 “잘 지내고 있다”라고 답하며 김보라와의 결별설을 일축해 달달함을 과시한 바 있다.

김보라는 1995년생으로 올해 나이 25세이다. 조병규는 1996년생으로 올해 나이 24세이다.

두 사람은 1살 차이 연상 연하 커플이다. 

훈훈한 케미를 자랑하는 그들은 공개 열애 후 많은 사랑을 받았다.

조병규의 나혼산 출연이 확정됨에 따라, 이들의 연애사에도 다시끔 관심이 쏠리는 바이다.

한편, 조병규가 출연하는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저녁 11시에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