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호구들의 감빵생활’ 아이즈원 최예나,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오리 #러버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호구들의 감빵생활’ 아이즈원 최예나의 셀카가 눈길을 끈다.

18일 아이즈원 공식 SNS에는 멤버 최예나의 셀카가 게재됐다.

사진과 함께 게재한 메시지는 아래와 같다.

아이즈원 공식 SNS

[#OMYIZ] 우리 오리 예나 감빵만 가면 잘 먹고 잘 놀고 잘 뛰고 잘 놀라고 한바탕 재미있게 놀다 와서 위즈원도 기분 좋아 오늘도 촉 천재 예나의 승률은 떨어질 날이 없어요 우리 예나 최고야

 

공개된 사진 속 최예나는 상큼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는 남다른 귀여움으로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었다.

현재 최예나는 tvN ‘호구들의 감빵생활’에서 맹활약 중이다.

한편, 지난 16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오픈된 아이즈원의 국내 첫 단독 콘서트 ‘IZ*ONE 1ST CONCERT [EYES ON ME] IN SEOUL’(이하 '아이즈 온 미’) 추가 공연 일반예매 티켓이 전석 매진됐다.

‘아이즈 온 미’ 서울 콘서트는 최근 팬클럽 선예매 티켓에 이어 일반 티켓까지 전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이에 아이즈원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6월 7일 1회차 추가 공연 개최를 결정했다.

추가 공연 티켓 또한 예매 시작과 동시에 완판되면서 아이즈원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아이즈 온 미’는 전회차 전석 매진 달성에 성공했다.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아이즈 온 미’는 아이즈원이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로, 데뷔의 꿈을 이루게 해준 팬들과 하나 되는 뜻깊은 시간이 될 예정이다.

아이즈원의 데뷔 첫 단독 콘서트 ‘아이즈 온 미’는 6월 7일부터 9일까지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