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틀트립’ 노라조가 꼽은 울릉도 여행 명소 베스트3, 행남해안산책로-스노클링(투명카약)-해안일주도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배틀트립’에서 강화도와 울릉도를 찾았다.

18일 KBS2 ‘배틀트립’에서는 ‘국내 섬 여행’를 주제로 한 두 번째 편을 방송했다.

KBS2 ‘배틀트립’ 방송 캡처
KBS2 ‘배틀트립’ 방송 캡처

이번 여행 설계 대결에는 노라조(조빈·원흠)와 트와이스 막내 라인(다현·채영·쯔위)가 붙었다. 노라조는 울릉도로, 트와이스 막내라인은 강화도로 떠났다. 이날 방송에는 노라조의 울릉도 여행을 공개했다.

노라조는 ‘울릉도 여행 명소 베스트3’로 행남해안산책로-스노클링-해안일주도로를 꼽았다. 울릉도 스노클링은 환상적인 체험을 할 수 있는 액티비티로 익히 유명하다. 같은 업체에서 운영하는 투명카약도 인기가 많다.

행남 해안산책로는 2.6km 길이의 길로 생경한 설렘을 주는 풍경을 자랑한다. 도동항에서부터 행남쉼터, 행남등대, 소라계단, 촛대바위 등의 코스로 이뤄져 있다.

지난 3월 착공 55년 만에 완전히 개통한 울룽도 해안일주도로는 울릉도 뿐 아니라 전국적인 관광명소로 떠오르고 있는 곳이다. 해당 도로를 종주하며 울릉도가 자랑하는 비경을 빠르고 편하게 둘러볼 수 있는 곳이다.

KBS2 ‘배틀트립’ 방송 캡처
KBS2 ‘배틀트립’ 방송 캡처

KBS2 여행정보 예능 프로그램 ‘배틀트립’는 매주 토요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