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2019 드림콘서트’ 오마이걸(OH MY GIRL), ‘다섯번째 계절’부터 ‘불꽃놀이’까지…“역시 콘셉트 요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2019 드림콘서트’에 오마이걸(OH MY GIRL)이 출연해 요정미를 뽐냈다.

18일 서울 마포구 월드컵 경기장에서 개최된 ‘2019 드림콘서트’에는 샤이니 태민, 레드벨벳, 세븐틴, NCT DREAM, 남우현, 정일훈, 마마무, 하성운, 오마이걸, CLC, 더보이즈, 다이아, 골든차일드, 김동한, N.Flying, JBJ95, (여자)아이들, TRCNG, 원더나인, 김태우, 박봄, 홍진영, 클론, AB6IX 등이 출연했다. 

이날 오마이걸은 타이틀곡 ‘다섯번째 계절’과 ‘불꽃놀이’ 무대를 선보였다. 

타이틀곡 ‘다섯번째 계절’은 지난 8일 발매한 첫 번째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에 수록된 곡으로 소녀들에게 다가온 두근거리는 사랑의 감정을 다섯 번째 계절이 오는 것으로 비유한 가사와 풍성한 코러스에 오마이걸의 사랑스럽고 감성적인 보컬이 귀를 사로잡는 노래다.

이날 오마이걸은 ‘콘셉트 요정’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요정을 연상케 하는 의상과 무대로 관객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V LIVE ‘2019 드림콘서트’ 캡처
V LIVE ‘2019 드림콘서트’ 캡처

특히 컴백 후 사랑의 감정을 느끼는 소녀의 모습을 느낄 수 있는 표정과 무대 매너로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오마이걸은 ‘다섯번째 계절’과 함께 ‘불꽃놀이’ 무대도 함께 선보였다. 

‘불꽃놀이’는 까만 하늘을 수놓는 불꽃놀이로 기억되는 소녀들의 추억을 담은 노래로, 소녀들이 간직하고 있던 기억들을 행복, 설렘, 애절함, 기다림 등의 다양한 감정으로 풀어냈으며 다이나믹하고도 아름다운 멜로디가 인상적인 노래로 지난해 발매한 6집 앨범 수록곡이다. 

오마이걸 특유의 청량한 모습을 엿볼 수 있는 ‘불꽃놀이’ 무대는 팬들의 반가움을 더했다.

한편, 오마이걸(OH MY GIRL)은 지난 첫 번째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의 타이틀곡 ‘다섯 번째 계절(SSFWL)’의 뮤직비디오는 지난 12일 오후 기준으로 공개 4일 만에 조회수 1000만을 돌파하며 성공적인 컴백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