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절대그이’ 방민아, 다다의 놀라운 S라인…“응원 감사합니다”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5.18 10:5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절대그이’로 돌아온 방민아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지난 15일 방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짧은 원피스를 입은 방민아가 담겼다. 그는 카메라를 향해 인사하며 밝은 미소를 띠고 있다.

특히 완벽한 S라인을 자랑하는 방민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어닌 너무 예뻐요”, “와..다이어트 자극 제대로 받고 갑니다”, “하늘도 예쁘고 민아도 예쁘고”, “일드 절대그이 팬인데 한국 드라마도 잘 됐으면 좋겠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방민아 인스타그램
방민아 인스타그램

방민아는 최근 SBS 새 수목드라마 ‘절대그이’에 출연해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절대그이’는 사랑의 상처로 차가운 강철심장이 되어버린 특수 분장사 다다와 빨갛게 달아오른 뜨거운 핑크빛 심장을 가진 연인용 피규어 제로나인이 펼치는 후끈후끈 말랑말랑 달콤 짜릿 로맨스.

특히 지난해 여름 모든 촬영이 끝난 사전제작 작품이자 동명의 일본 만화 원작을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화제를 모았다.

방민아는 무엇이든 리얼하게 만드는 마이더스의 손, 똑순이 특수분장사 엄다다 역을 맡았다.

극중 엄다다는 가짜 피부터 시체 더미(모형)까지 뚝딱 뚝딱 만들어내는 ‘마이더스의 손’으로, 긴박한 드라마 현장에서 ‘리얼’을 창조하기 위해 물불을 가리지 않는 열정을 발휘하는 인물.

또한 거친 방송 현장에서도 ‘할말’은 꼬박꼬박하는 당찬 성격, 돌발 상황에서는 차분히 기지를 발휘하는 ‘아날로그 진국美’를 탑재한 캐릭터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SBS ‘절대그이’는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되며 자세한 줄거리 및 인물관계도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