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푸껫에서”…김보라, 블로그에 남자친구 조병규 사진 게재 (Feat. 김동희-김혜윤-송건희-박유나)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5.18 07:5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배우 김보라가 ‘스카이 캐슬’ 포상휴가 때 추억을 공개한 가운데 연인 조병규의 사진이게재돼 화제다. 

지난달 12일 김보라는 자신의 개인 블로그에 “푸껫에서의 사진들”이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올해 초 ‘스카이 캐슬’ 종영 후 푸껫으로 포상휴가를 떠난 배우들의 모습이 담겼다.

김보라 자신의 사진부터 시작해 김혜윤, 박유나, 김동희, 송건희까지. 

특히 그의 남자친구 조병규의 사진도 게재해 화제를 모았다.

김보라-조병규-김혜윤-박유나-김동희-송건희 / 김보라 블로그
김보라-조병규-김혜윤-박유나-김동희-송건희 / 김보라 블로그

또한 해당 사진은 모두 김보라가 직접 필름카메라로 찍은 것으로 그의 감성을 느낄 수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보구마 감성 너무 좋다”, “필카는 어떻게 하면 잘 찍을 수 있을까요?”, “그리운 캐슬의 아이들”, “조병규랑 진짜 잘 어울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보라가 출연한 ‘스카이 캐슬’은 대한민국 상위 0.1%가 모여 사는 SKY 캐슬 안에서 남편은 왕으로, 제 자식은 천하제일 왕자와 공주로 키우고 싶은 명문가 출신 사모님들의 처절한 욕망을 샅샅이 들여다보는 리얼 코믹 풍자 드라마로 지난 2월 종영했다.

김보라는 출생의 비밀을 안은 채 라이벌이자 이복자매인 강예서(김혜윤 분)의 집인 ‘SKY캐슬’에 의도적으로 입성하는데 성공하지만 결국 비극적인 죽음을 맞이하게 되는 김혜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특히 김보라는 이 작품에 함께 출연한 조병규와 연인으로 발전, 현재 공개 연애를 하면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1995년생인 김보라와 1996년생인 조병규의 나이는 각각 25세, 24세로 두 사람은 한 살 차이 연상연하 커플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