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종합]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보이프렌드, 결국 해체…‘그들이 걸어온 지난 8년의 시간’ (전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 그룹 보이프렌드가 결국 해체를 하게 됐다.

지난 17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 측은 “데뷔 후 약 8년 동안 보이프렌드를 아낌없이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신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시작했다.

이어 “당사와 보이프렌드 멤버들은 향후 활동에 대해 진중한 논의를 거쳤으며, 심사숙고 끝에 당사와의 계약 종료와 함께 2019년 5월 16일부로 약 8년 간에 걸친 그룹 활동을 공식적으로 마감하는 것으로 뜻을 모았습니다”라고 밝혔다.

보이프렌드 공식 인스타그램
보이프렌드 공식 인스타그램

끝으로, “지난 8년 간 보이프렌드 멤버들에게 큰 사랑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멤버들의 새로운 시작에도 따뜻한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라며 보이프렌드의 해체 소식을 전했다.

보이프렌드의 공식 인스타그램 역시 “[#BOYFRIEND] 스타쉽의 자랑스러운 아티스트로서 보여준 열정과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함께했던 모든 순간들을 잊지 않겠습니다. 고맙습니다. FROM STARSHIP ENTERTAINMENT”라는 글과 함께 데뷔 때부터의 모습을 영상을 담아냈다.

한편, 보이프렌드는 2011년 싱글 앨범 [Boyfriend]로 데뷔했으며 멤버로는 동현, 현성, 정민, 영민, 광민, 민우가 속해 있다.

이들은 ‘보이프렌드’, ‘내 여자 손대지마’, ‘1집 야누스’, ‘아이야(I Yah)’ 등 총 앨범 20건을 발매한 바 있다.

또한, ‘보이프렌드’s W 사관학교’, ‘원더보이’, ‘보이프렌드의 헬로 베이비’ 등에 출연했다.

보이프렌드 동현, 정민, 광민, 민우는 지난해 2월 10일 총 28부작으로 방영 종료된 오디션 서바이벌 ‘더유닛’에 출연하기도 했다.

‘더유닛’은 연예계에 데뷔했음에도 불구하고 기회가 부족한 현실에 자신의 능력을 제대로 보여주지 못했던 이들이 무대 위에서 꿈을 펼치기 위한 치열한 도전과 성장 과정을 그린 프로그램이며 보이프렌드 동현, 정민, 광민, 민우는 아쉽게 최종 멤버에는 들지 못했다.

지난 2011년에 데뷔해 결국 데뷔 8년 만에 해체하게 된 보이프렌드.

이들의 해체 소식에 많은 팬들은 아쉬워했지만 “응원합니다”, “그동안 고마웠어요”등 응원하는 글들이 많았다.

또한, 보이프렌드 멤버들은 각자 자신의 SNS에 자필편지로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정민 인스타그램
정민 인스타그램
영민 인스타그램
정민 인스타그램
동현 인스타그램

아래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데뷔 후 약 8년 동안 보이프렌드를 아낌없이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신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사와 보이프렌드 (동현, 현성, 정민, 영민, 광민, 민우) 멤버들은 향후 활동에 대해 진중한 논의를 거쳤으며, 심사숙고 끝에 당사와의 계약 종료와 함께 2019년 5월 17일부로 약 8년간에 걸친 그룹 활동을 공식적으로 마감하는 것으로 뜻을 모았습니다.  

지난 8년간 보이프렌드 멤버들에게 큰 사랑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멤버들의 새로운 시작에도 따뜻한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