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리텔V2’ 아이즈원 안유진, 저화질 영상 속 고화질 비주얼…안유진짜예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마리텔V2’(V2) 아이즈원 안유진의 미모가 눈길을 끈다.

17일 MBC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에는 “막내딸 안유진이 전하는 마리텔 생방송 소식!”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마리텔하우스’ 막내딸(=아이즈원 안유진이 아닌)이라는 극한의 컨셉을 꾸준히 유지 중인 아이즈원 안유진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는 이번 주말 중 진행되는 마리텔 생방송에 대해 소개하면서 빛나는 미모도 함께 뽐내 위즈원들의 관심이 모였다. 영상은 다소 저화질이었지만 안유진의 미모는 4K 영상급이었다.

한편,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는 실시간 방송 플랫폼 트위치(Twitch)의 ‘마리텔 V2’ 공식 계정(mbcmlt1, mbcmlt2, mbcmlt3, mbcmlt4)에서 진행될 생방송 타임 테이블 최종본을 17일 공개했다.

MBC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

하와이에서 포문을 여는 생방송은 야노시호와 딸 추사랑, 우지석 통역사가 함께한다. 이들의 ‘하와이 리얼 라이프’는 18일 1부가 토요일 정오부터 오후 2시, 19일 2부가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1박 2일에 걸친 생방송을 진행한다. 강부자는 18일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진행하고, 18일 저녁 7시부터 11시까지는 김구라가 송가인과 ‘구라이브’를 함께한다. 훈남 유튜버 '약쿠르트'와 유민상은 ‘구라이브’와 동시간대에 시작된다.

프로그램 최초로 1박 2일에 걸친 ‘하와이 리얼 라이프’는 무한 긍정의 마인드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야노시호가 수많은 랜선 이모들을 만들어낸 딸 추사랑과 함께해 눈길을 모은다. 이어 지난 방송에서 완벽한 요가 자세로 이슈가 된 ‘통역좌’ 우지석 통역사가 합류 하게 되었는데, 18일 토요일 생방송 시작과 19일 마무리까지 책임질 예정이다.  

전국을 트로트의 매력으로 중독시킨 ‘내일은 미스트롯’의 우승자 송가인이 김구라와 ‘구라이브’에 출연해 눈길을 모은다. 무뚝뚝함의 대명사 김구라가 송가인과 트로트를 부르게 될지 궁금증을 모으는 가운데, ‘구라이브’ 최초로 시끌벅적한 분위기의 콘텐츠를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마리텔V2, 마리텔 시즌2)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마리텔V2, 마리텔 시즌2)

강부자는 이번에 진짜로 축구장에서 생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고독한 해설가’로 알려진 김동완과 조우종 아나운서가 함께 등장해 강부자가 꿈에 그리던 축구 해설가로 데뷔하게 되는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마지막으로 SNS에서 핫한 훈남 약사 유튜버 ‘약쿠르트’가 유민상과 함께 등장한다. 두 사람은 우리가 미쳐 모르고 있었던 ‘약에 대한 모든 것’을 개봉할 것이라는 후문이다.

현재 아이즈원 안유진은 ‘KCON 2019 JAPAN (케이콘 2019 재팬) 현장에 있다.

17일부터 19일까지 일본 마쿠하리 멧세 국제 전시장 홀에서 열리는 ‘KCON 2019 JAPAN (케이콘 2019 재팬) (@KCONJAPAN)’의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레드카펫 라이브 현장은 트위터에서 독점 생중계 된다.

아이즈원(IZ*ONE) / 톱스타뉴스HD포토뱅크<br>
아이즈원(IZ*ONE) / 톱스타뉴스HD포토뱅크<br>

KCON은 CJ ENM이 주최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K컬쳐 컨벤션으로, 지역별 특성에 맞춘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전 세계 누적 관객 100만 명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역대 최대 규모로 구성된 올해 KCON 2019 JAPAN은 트와이스(@JYPETWICE)와 뉴이스트(@NUESTNEWS), 몬스타엑스(@OfficialMonstaX), 청하(@CHUNGHA_MNHent), 모모랜드(@MMLD_Official), 아이즈원(@official_izone), ITZY(있지 @ITZYOfficial), 프로미스나인(@realfromis_9) 등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출연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