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러블리즈, ‘원스 어폰 어 타임’ 앨범 프리뷰 공개…쇼케 가고 싶게 만드는 곡 퀄리티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9.05.18 00:1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18일 러블리즈는 공식 네이버티비캐스트에 “러블리즈(Lovelyz) “ONCE UPON A TIME” Album Preview”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지난 16일 0시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20일 발매되는 러블리즈의 여섯 번째 미니 앨범 ‘원스 어폰 어 타임(Once Upon A Time)’의 트랙 리스트를 공개한 바 있다.

오늘 공개된 티저에선 이 트랙 리스트 속에 수록된 곡들을 맛보기로 감상할 수 있었다. 이번 프리뷰 공개로 ‘원스 어폰 어 타임(Once Upon A Time)’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졌다.

러블리즈 공식 네이버티비캐스트

타이틀 곡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Beautiful Days)’는 미니 5집 타이틀 곡 '찾아가세요'로 호흡을 맞춘 바 있는 스페이스카우보이의 곡이다. 감성적인 러블리즈만의 색깔을 보여주며 아름다웠던 시절을 이야기하는 가사로 표현됐다.

타이틀곡 외에도 인트로 ‘원스 어폰 어 타임(Once Upon A Time)’을 비롯, '시크릿 스토리(Secret Story)', '스위트 러브(Sweet Luv)', '클로즈 투 유(Close To You)', '러브 게임(Love Game)'까지 총 6트랙이 수록되어 완성도 높은 앨범이 탄생했다.

앞서 1, 2차 콘셉트 티저와 20초 티저, 트랙 리스트 공개까지 컴백을 앞두고 조금씩 윤곽이 드러나고 있는 러블리즈의 신보는 스페이스카우보이, 제이드, Full8loom, SEION, e.one, Ollounder, LEEZ, 김이나 등 국내 최고의 작가들과의 협업으로 한층 성숙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줄 예정이다.

러블리즈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미니 6집 ‘원스 어폰 어 타임’을 발매하고, 같은 날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미디어 및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