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갓세븐(GOT7), 배우 김상중과 인증샷 공개…‘기대감+궁금증 UP’

  • 국다원 기자
  • 승인 2019.05.17 19:2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다원 기자] 갓세븐(GOT7)과 명품 배우 김상중이 만난다.

지난 16일 JYP엔터테인먼트는 갓세븐의 공식 SNS에 김상중과 갓세븐의 인증샷 및 컴백 라이브 토크 개최 시간을 알리며 ‘의외의 조합’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켰다.

갓세븐의 컴백 스페셜 라이브 ‘’SPINNING TOP : BETWEEN SECURITY & INSECURITY' COMEBACK LIVE TALK('스피닝 탑 : 비트윈 시큐리티 & 인시큐리티' 컴백 라이브 토크)’에 배우 김상중이 스페셜 게스트로 지원사격을 하는 것.

앞서 갓세븐은 김상중 주연의 드라마 MBC ‘더 뱅커’ 촬영장에 간식차를 보내며 팬들의 호기심을 고조시킨 바 있다. 

갓세븐-김상중 / JYP엔터테인먼트
갓세븐-김상중 / JYP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인증샷에는 진중한 매력을 자랑하는 김상중과 갓세븐 멤버들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붙잡는다.

한편, 갓세븐은 오늘(17일) 앨범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해 컴백 열기를 달궜다. 

영상에는 타이틀곡 ‘ECLIPSE(이클립스)’를 비롯해 ‘1°’, ‘끝’, ‘TIME OUT(타임 아웃)’, ‘믿어줄래’, ‘PAGE(페이지)’등의 하이라이트 음원과 멤버들의 재킷 촬영 비하인드가 담겨 있었다.
 
더 강렬해진 콘셉트로 팬들 곁을 돌아오는 갓세븐은 ‘SPINNING TOP’의 타이틀곡 ‘ECLIPSE’와 수록곡 음원을 오는 20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