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 팬들 마음 설레게 하는 복고 여신들

  • 국다원 기자
  • 승인 2019.05.17 19:0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다원 기자] 신곡으로 컴백한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가 음악 방송 대기실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17일 오후 레이디스 코드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잠시 후 KBS #뮤직뱅크 에 #레이디스코드(#LADIESCODE)가 출연합니다. 불금을 책임질 신나는 #FEEDBACK 무대를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미소를 짓고 있는 레이디스 코드 멤버들이 담겨 있다.

레이디스 코드 공식 인스타그램
레이디스 코드 공식 인스타그램

레이디스 코드는 2013년 미니앨범 [CODE#01 나쁜여자]로 데뷔했다. 이후 ‘예뻐 예뻐’, ‘쏘 원더풀’, ‘키스 키스’, ‘갤럭시’ 등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한편, 레이디스 코드는 2년 7개월 만에 신곡 ‘FEEDBACK’으로 돌아왔다.

지난 16일 발표된 신곡 ‘FEEDBACK’은 많은 이들이 그리워했던 ‘레코 표’ 레트로 감성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뉴트로 펑크(NEWTRO-FUNK) 장르로 한번 들으면 잊히지 않는 중독성 강한 훅이 매력적인 곡이다.

신곡으로 팬들 곁으로 돌아온  레이디스 코드는 오늘(17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컴백 무대에 앞서 진행된 대기실 인터뷰에서 신곡의 킬링 파트로 “피드백 피드백 피드백 줘요”로 꼽아 화제를 모았다.

레이디스 코드는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