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릴킹’, 아드레날린 폭발시키는 공식 포스터 공개…“가슴이 뻥 뚫리는 예능이 될 것”

  • 국다원 기자
  • 승인 2019.05.17 18:2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다원 기자] 아드레날린을 폭발시키는 익스트림 예능 ‘스릴킹’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돼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17일 ‘스릴킹’ 측은 김수로, 뮤지, 송재림, 윤소희 4인 출연진들의 익스트림한 매력이 듬뿍 담긴 공식 포스터를 기습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포스터 속 프로그램 제목처럼 아찔한 스릴로 가득 찬, 꾸밈 없는 네 사람의 모습이 흥미를 유발하고 있다.

뮤지-송재림-김수로-윤소희 / 스카이드라마 ‘스릴킹’ 제공
뮤지-송재림-김수로-윤소희 / 스카이드라마 ‘스릴킹’ 제공

스카이드라마 채널 신규 예능 프로그램 ‘스릴킹’은 긴장과 도전을 즐기는 셀럽 4인 김수로, 뮤지, 송재림, 윤소희가 액티비티 마니아들의 성지로 불리는 영국을 찾아 실제로 액티비티를 체험해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포스터 공개에 앞서 ‘스릴킹’ 측은 하늘과 땅, 낮과 밤을 가리지 않고 스릴의 끝판왕을 체험하는 4인 모습이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해 주목 받았다. 

‘스릴킹’ 제작진은 “지금까지 예능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익스트림들이 펼쳐질 것이다. 출연진들 모두 몸 사리지 않고 스릴을 만끽했다. 눈과 귀과 시원해지고 가슴이 뻥 뚫리는 예능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단 한 순간도 긴장을 놓칠 수 없는,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스릴 끝판왕 익스트림 예능 스카이드라마(skyDrama) 채널 ‘스릴킹’은 오는 5월 27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