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BRANDNEWBOYS’ 브랜뉴뮤직 AB6IX 이대휘-박우진-임영민-김동현-전웅, 놀이공원에 간 그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BRANDNEWBOYS’ 브랜뉴뮤직 AB6IX가 놀이공원에 놀러 갔다.

지난 16일 방송된 Mnet ‘BRANDNEWBOYS’에서는 놀이공원에 놀러 간 AB6IX의 모습에 대해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AB6IX는 놀이공원에 놀러 갔다. 이들이 간 놀이공원에는 스릴만점 놀이기구부터 다양한 먹거리들까지 가득했다.

설렘 가득 놀이공원에 온 AB6IX 멤버들. 놀이공원에 빠질 수 없는 귀요미 아이템 머리띠. 이들은 한껏 들뜬 마음으로 굿즈 숍에 들어갔다.

서로 머리띠를 골라주자는 전웅의 제안에 박우진은 가위 바위 보 해서 진 사람은 멤버들이 골라준 머리띠를 착용하자고 했다.

이에 그들은 가위바위보를 했다. 그 결과 김동연이 당첨됐다.

‘BRANDNEWBOYS’ 방송화면 캡처
‘BRANDNEWBOYS’ 방송화면 캡처

박우진은 “우리 꺼 먼저 고르고”라며 여유를 부렸다. 선택권 박탈당한 김동현. 그는 허탈하게 멤버들을 바라봤다.

대휘의 머리띠를 봐주는 임영민. 서로 귀여운 머리띠를 골라주는 AB6IX.

AB6IX 멤버들은 김동연에게 서로 머리띠를 추천해줬다. 이제 체념한 김동현.

박우진은 그에게 제일 잘 보이는 머리띠를 씌워줬다.

머리띠를 다 착용한 AB6IX 멤버들은 셀카를 찍었다.

에이비식스(AB6IX)는 22일 데뷔 쇼케이스를 할 예정이다.

이들이 출연하는 ‘BRANDNEWBOYS’는 다시 시작되는 데뷔에 대한 설렘과 기대감 그리고 새로운 멤버의 등장으로 인해 벌어지는 좌충우돌 스토리를 담은 AB6IX만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BRANDNEWBOYS’는 매주 목요일 밤 9시 30분 Mnet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