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젝스키스 은지원, 첫 솔로 앨범 발표 공식화 ‘MV 촬영 끝마쳤다’

  • 한수지 기자
  • 승인 2019.05.17 15:1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지 기자] 젝스키스 리더 은지원의 솔로 앨범 발표가 공식화됐다.

17일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5일과 16일 이틀 양일 간에 걸쳐 은지원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끝마쳤다고 밝혔다.

은지원의 타이틀곡은 위너의 송민호가 작사-작곡에 참여하며 지원사격했다. 은지원이 추구하고자 하는 음악스타일이 정통 힙합곡인지라 YG 많은 프로듀서들과 함께 노력하여 만족할 만한 결과물을 얻어 내겠다는 반가운 소식도 전했다.

은지원과 송민호는 이미 tvN ‘신서유기’와 ‘강식당’ 등 긴 시간 동안 예능 프로그램을 함께 하며 서로가 좋아하는 음악 스타일에 대화를 나눌 시간이 충분했다. 특히, 두 사람 모두 좋아하는 음악이 힙합이라는 공통 분모가 있었기에 이번 타이틀곡은 마치 맞춤형 양복처럼 은지원에게 딱 맞는 음악이라는 것이 음악을 들어본 관계자들의 공통된 의견이다.

은지원 / YG엔터테인먼트
은지원 / YG엔터테인먼트

은지원은 젝스키스 데뷔 초창기부터 방송과 인터뷰를 통해 서태지와 아이들 출신인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의 팬임을 밝혀왔다. 과연 YG가 은지원에게 처음으로 선물한 맞춤형 양복이 어떤 스타일일지 은지원의 솔로 앨범 발표 소식에 팬들의 기대가 치솟을 전망이다.

YG엔터테인먼트는 이미 뮤직비디오 촬영까지 끝마쳤기에 조만간 정확한 앨범 날짜를 공지할 계획이다. 젝스키스의 신곡 준비 역시 잘 진행 되고 있다는 반가운 후문이다.

젝스키스는 지난해 10월 서울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SECHSKIES 2018 CONCERT [지금·여기·다시]’를 성황리에 마치며 여전한 인기를 과시한 바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