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지훈, L.O.V.E 응원법 공개…‘팬들 위한 깜찍 애교는 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류가을 기자) 박지훈이 첫 솔로 앨범 ‘O'CLOCK’ 의 타이틀곡 L.O.V.E 응원법을 공개해 화제다.

17일 오전, 박지훈은 개인 V live를 통해 타이틀곡 L.O.V.E 응원법을 직접 시연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박지훈은 검은 머리와 하늘색 재킷을 매치한 채였으며 바라만 봐도 눈이 호강하는 조각같은 외모가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했다. 

영상 속 박지훈은 타이틀곡 L.O.V.E 노래가 시작되자 연신 자신의 이름이 들어가는 응원법을 부르며 민망한 듯 웃음을 참았다.

중간 중간 손하트를 날려가며 팬들을 위해 깜짝 애교를 선물하는 그에 팬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박지훈 V live 캡쳐

프로듀스 101 시즌2를 전신으로 하는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에서 박지훈은 옹성우, 라이관린 등과 함께 비주얼 멤버로 인기를 끌었다.

작은 키와는 반전되는 상남자 성격이 특히 그의 매력이라는 평이다.

한편, 지난 3월 첫번째 솔로앨범 ‘O'CLOCK’을 발매한 박지훈은 솔로로서도 성공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발매 첫날 8만 2514장의 판매고를 기록한 그의 앨범은 남성 솔로 가수로서는 첫날 최고 판매 기록을 세웠다. 타이틀곡 'L.O.V.E'(러브)는 국내 음악방송 활동에서 1위는 물론 태국 아이튠즈 차트 3위, 베트남, 싱가포르, 홍콩 등에서도 60위권에 올랐다.

박지훈 / 마루기획
박지훈 / 마루기획

박지훈은 6개국 7개의 도시에서 아시아 팬미팅 투어 ‘퍼스트 에디션(FIRST EDITION)’까지 성료하며 글로벌 아티스트의 길을 걷고 있다. 

박지훈은 9월 방송되는 JTBC 월화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꽃파당’에 출연하여 배우로 새롭게 변신할 예정이다.

또한, 5월 26일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리는 박지훈의 첫 단독 생일 팬미팅 ‘메이 아이 러브 유(May I Love you?)‘는 지난 25일 티켓 오픈과 동시 1분 만에 전석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이번 박지훈의 생일 팬미팅은 배송료 및 예매 수수료를 제외한 무료 공연인 점에서 특별하다. 

워너원 활동에 이어 솔로 데뷔도 성공적으로 마친 박지훈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특히 박지훈의 생일 팬미팅 제목인 ‘메이 아이 러브 유(May I Love you?)‘는 박지훈의 팬덤명인 ‘메이’를 활용한 제목이기도 하다. 팬들을 향한 박지훈의 남다른 애정을 엿볼 수 있다.

박지훈은 최근 “라디오 DJ로 만나고 싶은 아이돌은?” 이란 한 매체의 랭킹투표에서 치열한 투표 끝에 강다니엘을 제치고 총 42.6%를 차지하며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또한 박지훈은 같은 워너원 출신인 배진영과 함께 화장품 브랜드 ‘아임미미’의 브랜드뮤즈로 동반 발탁되어 화제를 모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댄서'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