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즈 온 미’ 아이즈원 최예나, 귀엽고 깜찍한 오리 비주얼…오리틀걸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9.05.17 13:1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아이즈 온 미’ 아이즈원 최예나의 오리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17일 아이즈원 최예나는 팀의 인스타그램에 셀카를 게재했다.

사진과 함께 게재한 메시지는 아래와 같다.

아이즈원 최예나 / 아이즈원 인스타그램

안녕 위즈원, 사진 컨셉은 엘사

アンニョン ウィズワン
写真のコンセプトはエルサ

#예나 #イェナ
#IZONE #아이즈원 #アイズワン

아이즈원 최예나 / 아이즈원 인스타그램

사진 속 최예나는 브이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그는 물오른 오리 비주얼과 귀여움으로 위즈원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편, 최예나가 속한 아이즈원(IZ*ONE)이 첫 단독 콘서트 모든 티켓을 완벽하게 매진시켰다.

지난 16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오픈된 아이즈원의 국내 첫 단독 콘서트 ‘IZ*ONE 1ST CONCERT [EYES ON ME] IN SEOUL’(이하 '아이즈 온 미’) 추가 공연 일반예매 티켓이 전석 매진됐다.

‘아이즈 온 미’ 서울 콘서트는 최근 팬클럽 선예매 티켓에 이어 일반 티켓까지 전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이에 아이즈원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6월 7일 1회차 추가 공연 개최를 결정했다.

추가 공연 티켓 또한 예매 시작과 동시에 완판되면서 아이즈원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아이즈 온 미’는 전 회차 전석 매진 달성에 성공했다.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아이즈 온 미’는 아이즈원이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로, 데뷔의 꿈을 이루게 해준 팬들과 하나 되는 뜻깊은 시간이 될 예정이다.

아이즈원의 데뷔 첫 단독 콘서트 ‘아이즈 온 미’는 6월 7일부터 9일까지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