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보이스 시즌3’ 이하나, 청초한 미모 “행복하네요”

  • 이예지 기자
  • 승인 2019.05.17 12:0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지 기자] ‘보이스 시즌3’ 이하나의 청초한 미모가 눈길을 끌었다.

지난 1월 5일 이하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신년이 되어 본 영화 두편. #인생후르츠 #로마 두편 다 굿굿! 요즘 볼 영화가 많아 행복하네요 :D”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하나는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청초한 그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하나 인스타그램
이하나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응원합니다”, “보이스 본방사수 중입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하나는 ‘보이스’ 시즌1,2에 이어 이번 시즌3에도 출연한다.

‘보이스3’는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그린 소리추격 스릴러 드라마로 이하나, 이진욱, 권율, 손은서, 김우석, 김중기, 송부건, 김기남 등이 출연한다.

이하나는 극 중 강권주 역을 맡아 다시 한번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보이스3’는 지난 11일 첫 방송 했으며 시청률 5.0%(닐슨코리아 제공)을 기록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이하나는 2006년 SBS 드라마 '연애시대'로 데뷔했으며 ‘연애시대’, ‘꽃피는 봄이 오면’, ‘메리대구 공방전’, ‘태양의 여자’, ‘이하나의 페퍼민트’, ‘트리플’, ‘고교처세왕’, ‘착하지 않은 여자들’, ‘드라마 스페셜 - 짝퉁 패밀리’ 등에 출연한 바 있다.

이하나는 1982년 9월 23일생으로 올해 38세다. 그가 출연하는 ‘보이스 시즌3’는 매주 토, 일 밤 10시 20분 OCN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