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백종원의 골목식당’ 아역 출신 정인선, 청초한 미모 눈길

  • 이예지 기자
  • 승인 2019.05.17 11:3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지 기자] ‘백종원의 골목식당’ 정인선의 청초한 미모가 눈길을 끌었다.

지난 4월 24일 정인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인천으로 가요-#더팩트뮤직어워즈 #TMA.그리고 오늘 밤, SBS__#골목식당 에서 만나요”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정인선은 미소를 지으며 인사를 건네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청초한 그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너무 아름다워요”, “이쁘십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정인선 인스타그램
정인선 인스타그램

한편, 정인선은 1996년 드라마 ‘당신’으로 데뷔했으며 1991년 4월 25일생으로 올해 29세다.

그는 총 496부작으로 지난 2004년 2월 27일 방영 종료된 드라마 ‘매직키드 마수리’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린 바 있다.

정인선은 ‘카이스트’, ‘꽃밭에서’, ‘매직키드 마수리’, ‘위기의 남자’, ‘네 손톱 끝에 빛이 남아있어’, ‘영웅시대’, ‘빠스켓 볼’, ‘맨몸의 소방관’, ‘으라차차 와이키키’, ‘내 뒤에 테리우스’등에 출연하면서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또한, 정인선은 ‘으라차차 와이키키’에서 이이경과 실제 연인 사이가 됐지만 끝내 결별했다.

정인선이 출연하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매주 수요일 밤 11시 10분 SBS에서 방송된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요식업 대선배 백종원 대표가 각 식당의 문제 케이스를 찾아내고 해결 방안을 제시 식당을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교본’이 되어줄 프로그램이다.

시청률은 6.8%(닐슨코리아 제공)이며 연출은 이관원, 정우진, 윤종호이며 작가는 황보경, 이혜민, 김현진, 정세영, 이민정, 한아름, 박민정, 강수진, 정세희, 이도희, 최민영, 임다솜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