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단 하나의 사랑’ 인피니트 엘(김명수), 비주얼 맛집의 정석…신혜선과 호흡 기대감↑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5.17 11:2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단 하나의 사랑’에 출연하는 인피니트 엘(김명수)의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최근 울림엔터테인먼트 공식 포스트에는 ‘[INFINITE:김명수] '단, 하나의 사랑'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해당 글에는 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 포스터를 촬영 중인 엘의 모습이 담겼다. 

공개된 사진 속 엘은 하얀 셔츠를 입고 ‘천사’다운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카리스마 있는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이내 귀여운 미소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특히 조각 같은 그의 비주얼이 놀라움을 자아낸다. 

인피니트 엘 / 울림엔터테인먼트 네이버 포스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은 사랑을 믿지 않는 발레리나 이연서(신혜선 분)와 큐피드를 자처한 사고뭉치 천사 단(김명수 분)의 판타스틱 천상 로맨스를 그린다. 

‘천사’라는 판타지적 소재는 물론, 안방극장에서 쉽게 볼 수 없는 ‘발레’를 본격 다룰 예정으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극 중 김명수는 천사 단 역할을 맡았다. 단은 장난기 많은 사고뭉치 천사다. 

지상으로 내려온 천사 단은 모든 생명을 아끼고 사랑하는 면모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물들일 전망이다.

그동안 ‘닥치고 꽃미남밴드’, ‘주군의 태양’,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군주-가면의 주인’, ‘미스 함부라비’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인 엘이 선보일 천사 단은 어떤 모습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김명수와 신혜선의 만남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KBS2 ‘단 하나의 사랑’은 오는 22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