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신화 신혜성-이민우-전진, 한국 대표 아티스트로 中 ‘충칭 콘서트’ 참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신화의 신혜성, 이민우, 전진이 오는 7월 한국을 대표해 중국행 비행기에 오른다.
 
오는 7월 12일(토) 중국 충칭시 베이베금운문화체육센터체육장에서 열리는 콘서트 ‘2014 The Young The Future 꿈과 미래’에 신화의 신혜성, 이민우, 전진이 한국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초청된 것.
 
올해 처음 열리는 중국 충칭 콘서트 ‘2014 The Young The Future 꿈과 미래’는 청소년과 젊은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기 위한 취지의 콘서트로 신화의 신혜성, 이민우, 전진이 올해 한국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참석, 전진은 콘서트의 메인 MC까지 거머쥐며 중국 충칭에서 한류의 위상을 다시 한 번 드높일 예정이다.
 
신화 신혜성-이민우-전진 / 라이브웍스컴퍼니
신화 신혜성-이민우-전진 / 라이브웍스컴퍼니

특히 신화의 신혜성은 지난 5월 17일(토) 중국 항저우에서 개최된 중국최신가요차트 어워드에서 아시아 인기가수상을 수상, 한류 스타로서의 위엄을 과시했으며 전진은 지난 달 31일(토) 오랜만에 솔로가수로서 중국 베이징에서 팬미팅을 개최해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또한 이민우 역시 지난 7일(토) 일본 도쿄 콘서트를 시작으로 오는 7월과 8월 중국 베이징과 상해에서 아시아 투어를 앞두고 있어 해외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모으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원조 한류스타로서 중국 충칭 희망 콘서트에 초청을 받게 된 신혜성은 자신의 솔로곡인 ‘그대라면 좋을텐데’, ‘사랑해’, ‘째각째각’, ‘EX-MIND’를 라이브로 선사하며 특유의 감미로운 보컬로 객석을 물들일 예정이며 이민우는 지난 2월에 발매한 솔로데뷔 10주년 앨범 M+TEN (엠텐)의 타이틀 곡 ‘택시’를 비롯해 수록곡 ‘Love Supreme’, ‘Kiss It Away’와 ‘The “M” Style’을 화려하고 강렬한 그만의 퍼포먼스로 선사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중국 인기 여배우 ‘왕반’과 충칭 희망 콘서트의 메인 MC로 나서며 특유의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공연의 분위기를 주도하게 될 전진은 댄스곡 ‘Hey Ya!’, ‘Wa’, 그리고 부드러운 목소리가 돋보이는 발라드 곡 ‘사랑이 오지 않아요’, ‘아픈 사랑’ 등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매력의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벌써부터 팬들의 열화와 같은 반응을 이끌고 있다.
 
이에 라이브웍스컴퍼니 측은 “신화의 신혜성, 이민우, 전진이 오는 7월 중국 충칭에서 열리는 콘서트에 영광스럽게도 한국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참석하게 됐다. 곧 중국에서 콘서트를 앞두고 있는 이민우를 비롯해 최근 아시아 인기가수상과 팬미팅 개최 등 중국에서 기분 좋은 일이 있었던 만큼 멋진 공연으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할 테니 많은 성원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신화의 이민우는 지난 해에 이어 올해도 M.net ‘댄싱9’ 레드윙즈의 마스터로 참가, 오늘(13일) 밤 11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