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군 입대’ 엑소(EXO) 시우민, 훈련소 근황 살펴보니…“삭발도 이기는 미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지난 7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 엑소(EXO) 시우민의 근황 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시우민이 훈련병으로 생활하고 있는 노도부대 단체사진 올라옴”라는 제목과 함께 글이 게재됐다. 

게재된 글에는 군대 생활을 하고 있는 시우민의 부대 단체 사진이 담겨있다. 

공개된 사진 속 시우민은 맨 얼굴에 짧은 머리에도 독보적인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와 대박 잘생겼다 진심. ㅋㅋㅋ”, “보고싶다. ㅜㅜㅜ 시우민. ㅜㅜㅜ”, “와 너무 잘생겼는데..? 진짜 잘생긴 사람은 머리가 어떻든 상관이 없구나..” 등 애정 어린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커뮤니티

현재 강원도 양구 노도신병교육대에서 훈련소 생활 중이다. 7일 육군 현역 입대를 앞두고 엑소(EXO)의 멤버들을 비롯, 많은 팬들이 아쉬움을 전했던 바 그의 근황에 반가움의 목소리가 이어지고 있다. 

올해 나이 29세로 엑소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귀여운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시우민. 

그는 지난 9일 팬들을 위한 노래 솔로곡 ‘이유(You)’를 공개하며 남다른 팬 사랑을 드러낸 바 있다. 

‘이유(You)’는 시우민의 담담한 미성과 따뜻한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는 아름다운 발라드 곡으로 지칠 때 힘이 되주는 상대에 대한 고마움과 함께 해야하는 이유를 담은 가삿말이 인상적인 곡이다. 

음원 발매와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시우민의 훈훈한 비주얼과 감성적인 영상을 만날 수 있다. 

한편, 엑소(EXO) 시우민은 지난 7일 비공개로 육군 현역 입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