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고성민, 남태현과 빅원이 반한 독보적 비주얼…‘올백 머리도 완벽 소화’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5.16 16:0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작업실’에 출연 중인 고성민이 남태현과의 썸으로 화제를 모은 가운데 그의 일상도 주목받고 있다.

지난 8일 고성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푸르른 오월”이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올블랙 패션을 선보인 고성민이 담겼다. 

그는 검정색 재킷에 검정색 가방을 매치했다. 

머리를 하나로 높게 올려 묶은 고성민은 완벽한 계란형 얼굴을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귀엽고 예쁘다”, “난 네게 반해버렸어”, “이런 스타일도 소화하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고성민 인스타그램
고성민 인스타그램

고성민은 에잇디크리에이티브 소속 가수로 지난 2018년 싱글 앨범 ‘내가 모르게 (Prod. by 용준형, 김태주)’로 데뷔했다.

최근에는 tvN ‘작업실’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작업실’은 열 명의 청춘 남녀 뮤지션들이 함께 생활하며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은 리얼리티. 

음악으로 교감하고 설렘을 주고받으며 성장할 출연진의 이야기가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두근거림을 선사하고 있는 러브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고성민은 래퍼 빅원, 남태현 등 남성 출연자들에게 호감을 얻으며 인기 출연자로 등극했다.

특히 지난 15일 방송된 ‘작업실’ 3회에서는 남태현과 고성민의 설레는 데이트 장면이 전파를 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tvN ‘작업실’에는 고성민을 비롯해 장재인, 남태현, 성민, 스텔라장, 아이디, 차희, 딥샤워, 빅원, 이우, 최낙타가 출연한다.

매주 수요일 밤 11시 방송.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