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리집에 왜 왔니’ 김희철, ‘아이돌 학교’ 때 제자 조유리와 함께 다정한 투샷 눈길 “우리 제자들”

  • 이예지 기자
  • 승인 2019.05.16 16:0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지 기자] ‘우리집에 왜 왔니’ 김희철이 자신의 SNS에 조유리와의 투샷을 공개했다.

지난 2일 김희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아이돌 학교>때 학생들의 면담신청서를 꺼내봤습니다..아직도 전 가끔 제자들을 검색하며 이름을 읊조리곤 합니다. 제가 안면인식장애가 조금 있어 사람 얼굴을 잘 기억하지 못하는 관계로....근데 우연히 마주친 제자가 "쌤 오랜만이에요! 저 누군지 기억하세요?" 라고 했는데 저의 기억력 한계로 혹시나.. 정말 혹시나 못알아봐 그 제자에게 상처를 줄까봐 혼자만의 기억력 테스트를 하는거죠..우리 제자들 모두가 가수의 꿈을 이루면 좋겠지만, 설령 가수가 아니더라도 언제나 좋은 사람들과 좋은 추억 만들며 건강하길 바랍니다! 제가 본 여러분들은 정말 좋은 최고의 학생들이었으니까요..#아이돌학교 #조유리 #IZONE #아는형님”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희철은 조유리와 함께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훈훈한 둘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김희철 인스타그램
김희철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우와 대박”, “훈훈합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희철과 조유리는 지난 2017년 9월 29일 총 11부작으로 방영 종료된 ‘아이돌학교’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조유리는 제자로 김희철은 선생님으로 출연했다.

‘아이돌학교’는 대한민국 최초! 걸그룹을 육성, 데뷔시키는 아이돌 전문 교육기관 '아이돌학교'. 걸그룹이 되고 싶은 열정이 예쁜 소녀들이, 아이돌 맞춤형 교육을 통해 대한민국에서 가장 예쁘고 실력 있는 걸그룹으로 데뷔하는 성장형 아이돌 육성 학원물이며 당시 교장으로는 이순재, 선생님으로는 김희철, 바다, 장진영, 스테파니, 박준희, 윤태식, 블랙아이드필승이 맡았다.

둘은 ‘아는 형님’에서 다시 재회해 화제가 됐다.

한편, 김희철은 sky Drama 새 예능 ‘우리집에 왜왔니’에 출연한다.

‘우리집에 왜왔니’는 대환장 홈파티! 제대로 재미있게 노는 스타들의 홈 파티를 여과 없이 보여주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며 19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출연으로는 김희철, 한혜진, 김신영, 오스틴강이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