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 뉴트로 펑크 신곡 ‘피드백’ 16일 공개

  • 장문영 기자
  • 승인 2019.05.16 15:5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문영 기자]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가 16일 디지털 싱글 ‘피드백’(FEEDBACK)을 발표한다.

16일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레이디스 코드(애슐리, 소정, 주니)의 공식 SNS에 단체 티저 이미지를 추가로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레이디스 코드 멤버들이 클래식카 안에 앉아 모두 같은 곳을 응시하고 있으며 앞서 예고한 바와 같이 펑키하면서도 레트로한 감성의 레이디스 코드만의 매력을 발산해 보이고 있다.

사진제공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2년 7개월 만에 완전체로 활동을 예고한 레이디스 코드는 많은 이들이 그리워했던 '레코 표' 레트로 장르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신곡으로 돌아올 예정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레이디스 코드는 컴백에 앞서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뮤직비디오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신곡 ‘FEEDBACK (너의 대답은)’은 많은 이들이 그리워했던 ‘레코 표’ 레트로 감성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뉴트로 펑크(NEWTRO-FUNK) 장르로 한번 들으면 잊히지 않는 중독성 강한 훅이 매력적인 곡이다.

레이디스 코드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FEEDBACK (너의 대답은)’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동시에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