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 뷔, 실물이 진짜 이정도야?…‘명불허전 CGV’

  • 류가을 기자
  • 승인 2019.05.16 15:4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류가을 기자] 방탄소년단의 뷔의 실물과 가장 흡사하다는 사진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커뮤니티에는 ‘사진으로 체감하는 뷔의 실물 느낌’이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하나 올라왔다.

게재된 게시글 속에는 한 시상식 현장에서 찍힌 뷔의 사진 몇 장이 담겨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 뷔는 마치 그려낸 듯한 조각같은 비주얼을 자랑해 시선을 끈다.

뷔 / 온라인 커뮤니티
뷔 / 온라인 커뮤니티
뷔 / 온라인 커뮤니티

평소 방탄 내에서 3D 미소년같은 비주얼로 ‘CGV(CG처럼 잘생긴 V)’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그.

방탄 내 대표 비주얼 멤버다운 모습에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하지만 게시글 작성자는 “이 사진들이 실물과 가장 흡사하긴 하지만 그래도 여전히 실물을 따라오려면 멀었다”라는 말을 덧붙였다.

네티즌들은 그에 “워...이게 실물보다 못하면...실제로 보면 눈이 머는거 아니냐..”, “실물이 대체 얼마나 잘생긴거야“ 등 놀라운 반응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방탄소년단(BTS) 뷔 / 서울, 최규석 기자
방탄소년단(BTS) 뷔 / 서울, 최규석 기자

방탄소년단 뷔는 1995년생으로 올해 나이 25세이다.

본명은 김태형이며 키는 178cm 쯤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방탄소년단의 지민, 정국과 함께 막내라인으로 불리며 많은 인기를 구가 중이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최근 ‘MAP OF THE SOUL : PERSONA’로 컴백했다.

미국 NBC 방송의 ‘SNL’을 통해 전 세계인들의 주목 속에서 첫 컴백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그들은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작은 것들을 위한 시’는 빌보드 ‘핫 100’에서 8위를 기록하며 K팝 그룹 최초 기록을 세웠다.

방탄소년단은 이번 새 앨범으로 미국 빌보드 200 차트에서 3연속 1위에 올랐고, 영국 오피셜 앨범차트 톱 100에서는 처음으로 1위를 차지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1일, 미국 라스베이거스 MGM 그랜드 가든 아레나에서 열리는 ‘2019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할시(Halsey)와 함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무대를 전 세계 최초로 선보여 화제가 되었다. 

같은 날 이들은 톱소셜아티스트 상을 3년 연속 수상하며 월드스타의 입지를 다시 한 번 굳혔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