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Runaway’ 에릭남, 팬 콘서트 진행 알려 눈길…“재밌게 놀아봅시데이”

  • 이창규 기자
  • 승인 2019.05.16 14:5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최근 신보를 들고 돌아온 에릭남이 콘서트 개최 소식을 전했다.

에릭남은 16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팬콘! 5월24일! 재밌게 놀아봅시데이~~ 오늘 8:00 티켓 오픈! 팬카페에서 자세한 내용찾아봐주세염~~!!!”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팬 콘서트의 포스터가 담겨있다.

지난 2월에 진행했던 콘서트에 이어 이번에는 팬 콘서트가 진행돼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티켓팅 화이팅ㅇㅇㅇㅇ”, “내 자리 꼭 있었으면ㅎㅎ”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에릭남 인스타그램
에릭남 인스타그램

1988년생으로 만 31세가 되는 에릭남은 데뷔 전부터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K-Pop 커버송을 올리며 가수의 꿈을 키웠고 2011년 MBC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 시즌 2’에 참여하면서 이름을 알렸다.

이후 ‘섹션TV 연예통신’의 리포터로 맹활약한 그는 바바라 팔빈, 제이미 폭스, 맷 데이먼 등 해외의 유명한 스타들과의 인터뷰로 인지도를 크게 끌어올렸다.

2013년 ‘CLOUD 9’을 발매하며 가수로 모습을 드러낸 에릭남은 이후 미니 2집 ‘INTERVIEW’, 미니 3집 ‘HONESTLY’를 발매하며 탄탄한 보컬과 독특한 음색을 선보였다.

최근 유럽과 호주 투어도 성료한 에릭남은 지난달 ‘어벤져스 : 엔드게임’ 출연진들의 내한 행사의 진행을 맡기도 했다.

지난 8일 신보 ‘Runaway’로 컴백한 그는 24일 오후 8시 팬 콘서트 ‘Fan Concert with Eric Nam’을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카드서 주최하는 이번 콘서트의 티켓 오픈은 16일 오후 8시에 인터파크 티켓서 진행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릭남 팬카페서 확인 가능하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