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문가영, 대체 누가 꽃인지 모르겠네…‘뜻밖의 눈정화’

  • 류가을 기자
  • 승인 2019.05.16 13:1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류가을 기자] 최근 종영한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에 출연한 문가영의 일상이 화제다.

문가영은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문가영은 꽃다발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누가 꽃인지 모를만큼 청순하고 인형같은 비주얼이 시선을 끈다.

‘으라차차 와이키키2‘의 종방을 축하하며 찍은 사진으로 추측되는 가운데, 네티즌들도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문가영 인스타그램
문가영 인스타그램

 

문가영은 1996년생으로 올해 나이 24세이다.

학력사항으로는 풍문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여 현재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에 재학 중인 것으로 알려져있다.

그는 지난 2006년 영화 ‘스승의 은혜’에 단역으로 출연하며 데뷔, 이후 드라마 ‘미미’, ‘맛있는 연애’ 등으로 대중들에게 자신의 이름을 알렸다. 

문가영은 드라마 ‘위대한 유혹자‘에서 같이 호흡을 맞춘 우도환과 최근 열애설이 붉어져 화제가 되었으나, 방송 전부터 친한 사이일뿐이라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그가 출연한 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는 대환장의 수맥이 흐르는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에 다시 모여들고 만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 꿈을 위한 도전을 유쾌하게 그린 드라마다.

김선호를 비롯해 이이경, 신현수, 문가영, 안소희, 김예원 등 신예 스타들이 총출동해 인기를 끌었다.

특히, 문가영은 와이키키에서 센스있는 패션으로 新완판녀로 등극, 가방, 신발, 원피스 등 수많은 패션아이템을 유행시켰다.

현재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2’는 종영해 최근 종방연을 가졌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