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절대그이’ 홍서영, ‘프로듀스101 시즌1’ 출신 이해인과 친분 공개…“행복한 테라피”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5.16 11:3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절대그이’로 돌아온 홍서영이 이해인과의 친분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지난 15일 홍서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 추위를 잘 못느끼는 편이라..^^☆ (해인이랑 행보칸테라피)”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프로듀스101 시즌1’에 출연한 이해인과 홍서영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꽃받침 포즈를 취한 채 귀여움을 뽐내고 있다.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미모를 자랑하는 홍서영과 이해인의 우정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둘 다 너무 귀여워요!”, “우와 둘이 친했구나”, “해인이도 빨리 데뷔했으면 좋겠다”, “드라마 잘 보고 있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해인-홍서영 / 홍서영 인스타그램
이해인-홍서영 / 홍서영 인스타그램

홍서영은 최근 SBS 새 수목드라마 ‘절대그이’를 통해 안방극장을 찾고 있다.

절대그이’(극본 양혁문 /연출 정정화 /제작 아폴로픽쳐스, iHQ)는 사랑의 상처로 강철 심장이 되어버린 특수 분장사, 빨갛게 달아오른 뜨거운 핑크빛 심장을 가진 연인용 피규어, 로봇같이 살고자 애쓰는 톱스타가 펼치는 SF인 ‘척’하는 요망한 로맨틱 멜로다. 

홍서영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재벌그룹 DIA의 외동딸이자 유일한 상속녀인 다이애나 역을 맡아, 냉혈한 재벌녀의 면모를 발산한다. 

극중 다이애나는 어릴 적 사고로 부모님이 돌아가신 후 막대한 유산을 넘겨받고, 주위에서 온갖 대접을 받으며 고약한 공주님으로 자라난 인물. 온실 속에서 자라 세상 물정은 몰라도, 돈이면 원하는 걸 가질 수 있다는 세상의 이치는 빨리 깨우친, 순수한 잔인함을 갖고 있다. 

누가 자기 물건에 손을 대는 걸 극도로 싫어하고 가차 없이 처벌하는, 차가운 카리스마로 극적 긴장감을 부여할 예정이다.

한편, 홍서영을 비롯해 여진구, 방민아, 홍종현 등이 출연하는 SBS ‘절대그이’는 사전제작 드라마로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인물관계도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