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초면에 사랑합니다’ 진기주, 나이 안믿기는 동안 미모…“고딩이래도 믿겠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류가을 기자) ‘초면에 사랑합니다’에서 김영광과 함께 찰떡케미를 뽐내 화제를 모은 진기주가 근황을 전했다.

최근 진기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교복에 귀여운 양갈래 머리를 한 채 브이를 날리고 있다.

30대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는 진기주의 동안 외모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교복을 입은 그는 마치 평범한 고등학생처럼 보이는 모습이다.

진기주 인스타그램
진기주 인스타그램

특히 그는 사진과 함께 “#오늘밤10시 #초면에사랑합니다 #봐줘요#봐줘라#봐줘잉#봐줘쫌#봐줘”라는 글을 올려 현재 출연 중인 ‘초면에 사랑합니다’를 홍보했다.

진기주는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세이다. 

진기주는 지난 2014년 SBS 슈퍼모델에 입상해 데뷔했다.  

그는 데뷔 전 삼성SDS 컨설턴트와 G1 강원민방의 방송기자로 근무한 특이 경력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그의 키는 170cm쯤으로 영화 ‘리틀 포레스트’의 임순례 감독에 의해 발탁되어 배우로서 첫 발을 디뎠다.

진기주는 지난 2018년 7월 최고시청률 5.9%를 기록하며 막을 내린 MBC ‘이리와 안아줘’에서 장기용과 호흡을 맞춰 케미여신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문제적 보스 도민익(김영광 분)과 이중생활 비서 정갈희(진기주 분)의 아슬아슬하고 새콤달콤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되며 인물관계도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