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 물오른 외모로 전한 근황…“콘서트 진행 中”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5.16 11:0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이 근황을 전했다.

지난 14일 송가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기분 좋은 미소를 띤 송가인이 담겼다. 

그는 화려한 귀걸이와 초커 목걸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잡티 하나 없는 송가인의 뽀얀 피부가 돋보인다.

송가인은 사진과 함께 “오늘 하루도 무사히 !  #무명배우 설희 올케언니가 선물해준 악세사리로 완성맞춤!  #넘나고마운것 #그때그시절”이란 을 덧붙였다.

송가인 인스타그램
송가인 인스타그램

이를 본 누리꾼들은 “송가인 너무 예쁘다”, “우승 축하해요”, “미스트롯 보고 팬 됐어요!”, “앞으로 꽃길만 걸어요”, "콘서트 예매 성공했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송가인은 지난 2일 종영한 TV조선 ‘미스트롯’을 통해 이름을 알렸다.

‘미스트롯’은 날로 뜨거워지는 대한민국 트롯 열풍에 화력을 더하고 제2의 트롯 전성기를 이끌 차세대 트롯 스타를 탄생시킬 신개념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

송가인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인지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최종 우승을 차지해 화제를 모았다.

‘미스트롯’ 종영 이후 송가인은 정미애, 홍자, 정다경, 김나희, 하유비, 강예슬, 두리, 박성연, 김소유, 이승연, 숙행, 김희진과 함께 전국 투어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나고 있다.

지난 4일과 5일 서울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12인은 5월 25일 인천, 6월 8일 광주, 6월 22일 천안, 6월 29일 대구, 7월 13일 부산, 7월 20일 수원에서 전국투어 콘서트의 열기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