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애의 맛 시즌2’ H.O.T. 장우혁, 은발도 완벽 소화…‘연인 만날 수 있을까’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5.16 10:4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H.O.T. 장우혁이 ‘연애의 맛 시즌2’ 출연을 알린 가운데 그의 근황도 주목받고 있다.

지난 4일 장우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감격 #corredorjang”이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푸에르자부르타 슬로건을 든 장우혁이 담겼다.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한 그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장우혁의 밝은 은색 머리가 돋보인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오빠 너무 멋있어요”, “나이를 안 먹네”, “푸에르자부르타 진짜 재미있다는게 부러워요!”, “연애의맛 출연 화이팅!”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장우혁 인스타그램
장우혁 인스타그램

장우혁은 최근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2’에 출연을 확정했다.

‘연애의 맛’은 사랑을 잊고 지내던 대한민국 대표 싱글 스타들이 그들이 꼽은 이상형과 연애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시즌1에서는 김종민, 황미나, 김정훈, 김진아, 이필모, 서수연, 고주원, 김보미, 구준엽, 오지혜 등이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특히 이필모와 서수연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데 이어 결혼까지 골인해 화제를 모았다.

시즌2에는 장우혁을 비롯해 시즌1에 이어 고주원이 출연하며 오창석, 이형철이 새롭게 합류했다.

장우혁은 1996년 H.O.T로 데뷔한 뒤 2001년 토니안, 이재원과 3인조 JTL을 거친, 1세대 아이돌그룹 출신의 한류스타이자 멀티테이너로 왕성히 활동 중이다. 

아이돌 스타로 한국은 물론 중국, 일본 등 아시아 전역 여성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지만, 정작 자신의 연애는 장기 휴업 중인 상태. 무엇보다 장우혁은 한 방송에서 자취 20년 차에 마련한 집에서 보내는 미니멀 라이프를 공개하며, 완벽히 갖춰진 싱글하우스였지만 혼자라서 쓸쓸했던 솔로의 속내를 내비쳤던 바 있다. 

장우혁이 이번 ‘연애의 맛’ 시즌2에서 어떤 상대를 만나 진짜 연애의 맛을 맛볼 수 있을지 ‘글로벌’한 관심을 끌어 모을 전망이다.

한편,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2’는 오는 23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