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스토리] 아이유, 팬들이 전하는 생일 축하 메시지 “우리 앞으로도 사이좋게 지내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5월 16일 아이유가 생일을 맞이했다.

 

16일 아이유 공식 트위터에는 그의 생일을 축하하는 메시지가 게재됐다.

사진과 함께 게재한 메시지는 아래와 같다.

 

아름답고
이쁜 우리 아이 
유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아이유참좋다
#아이유 #IU

아이유 트위터


아래는 이러한 아이유의 생일을 축하하는 유애나들의 메시지.

아이유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아이유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아이유(IU/이지은) / 서울, 최규석 기자
아이유(IU/이지은) / 서울, 최규석 기자

#1
김동민

아이유!! 생일 축하해요!! 제 인생에 많은 부분을 차지해줘서 고마워요 이지은님


#2
ㅇㅅㅇ

아이유 생일 축하축하!!!! 벌써 27번째 생일 이라니요~항상 유애나들이 악기는 마음이 너무 이쁘고 , 활동 열심히 하는 모습이 너무 좋아보여요! 매일 매일 느끼는 거지만 유애나 라서 너무 행복해요! 사랑해요 지은이언니!


#3
Uaena1.23

언니 안녕하세요. 홍콩 팬 입니다. 초등학교부터 좋아합니다.저는 당신의 모든 것을 다 좋아합니다. 아이유 너무 좋아해요. 이지은 더 좋아해요. 감사하다는 말 정말 많이 얘기 하고 싶지만 한국어를 잘 못해서요. 나는 당신이 IG에 사진 등을 업로드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당신의 다음 노래나 앨범을 기대합니다. 홍콩에 꼭 자주 오세요. 언니 몸 건강히 잘 계셨으면 좋겠어요. 신체 건강은 다른 것보다 중요합니다. 생일 축하축하.
hongaena올림


#4
항상지은이편

기쁘다 징쨩 탄신일 오셨네 ~ ~ ~ 올해 초부터 즐거운 일 팬들 기쁜 일 많이 만들어줘서 고마워요 지은! 지은이 우리 유애나 생각하는 만큼 유애나도 지은의 모든 것을 응원할게요 드라마 촬영하랴 앨범 준비하랴 눈코 뜰새없이 바쁠텐데 몸 건강 꼭 단디 챙겨주세요 ㅠㅠ ♥꺼지지 않는 작은 불빛이 여기 반짝 살아있어요 영영 살아있어요♥


#5
dlwlrma

이 험난한 세상에서 
지치고 힘들때마다 힘이 되는
은은한 목소리로 노래해줘서 너무 고마워.


#6
Lin_iu

가끔 많이 힘든 날이 있어요. 많이 지치고 서글퍼서 금방이라도 깜깜한 밤에 잠식되어버릴 같은 그런 날들이 있어요. 그럴때마다 지은언니의 노래를 들으면 금방이라도 나를 잡아먹을 것 같았던 이 어둠이, 사실은 나를 너무도 환한 빛에 지쳐 주저앉지 않을 수 있도록 잠시의 휴식을, 잠을 주는 포근한 존재라는 걸 알게 해줘요. 때때로 우울이 찾아와도 이내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받아들이고 휴식을 취하고 다시 일어나면 된다는 걸 지은 언니의 노래를 통해, 지은 언니의 노래와 함께 알 수 있었어요. 고마워요. 존재하는 지조차 몰랐을 수도 있었지만 이렇게 지금 내가 '아이유'라는 존재를 알고 그로 위로받을 수 있게 해줘서. 나는 너무 작지만 내 인생에 스며든 언니는 너무 크네요. 작은 나지만 항상 응원할게요. 생일축하해요


#7
유애나찬호

과거에 저에게 힘이 되어주셔서 감사했고, 지금 저에게 누군가를 좋아한다는 감정을 느끼게 해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 있을 아이유 로써의 찬란한 행보를 응원하겠습니다. 27번째 생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기쁠 때나 슬플 때나 평생 함께하는 유애나가 되겠습니다.
사랑합니다♥


#8
Palette

처음엔 아이유님의 목소리를 좋아하기 시작했지만, 지금은 사람 이지은 그 자체를 존경하고 응원합니다. 항상 변함없이 유애나에게 빛이 되어주시고, 단 한번도 저희를 실망시키지 않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유님과 함께할 앞으로를 더 기대하며 생일 축하드립니다.


#9
Erlinda0878

생일 축하해요 언니!
Thank you for being born and inspiring us to be a better person
You've worked hard.. 
꽃길만 걸어요... 사랑해요 언니


#10
땡촐이

내가 항상 기쁠 때나 슬플 때나 항상 같이 있어준 그녀의 목소리.아이유. 이지은이라는 사람의 존재에 너무나 감사하며 이번 생일도 너무너무 축하해요..드라마 촬영도 무사히 잘하길 바라며... 그녀가 가는 길 항상 묵묵히 지켜보며 응원합니다. 사랑합니다. 12년차 제비꽃이..

 

아이유/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아이유/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11
혜진

지은언니 생일 축하해요! 말로 직접 해줄순없지만 이 마음만은 언니에게 닿을거라 믿어요 ~ 요즘 드라마 촬영으로 바쁠텐데 생일때만큼은 맛있는거 많이먹고 좋은사람들과 즐거운 생일 보내길 바랄게요 유애나가 항상 뒤에있다는거 잊지말아요 지켜줄게요 언제 어디서든♥


#12
제비꽃 한 송이 

징짱의 생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눈을 감고 걸어도 맞는 길을 고르는 아이유! 아이유가 걷는 그 길, 유애나와 함께 오래오래 도란도란 즐겁게 걸어요:) 이지은이라서 고마와!

 

#13
제비꽃516호

5월이 준 선물, 이지은의 27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태어나줘서 고마워요. 가수로, 배우로 우리 곁에 와줘서 고마워요. 이지은의 노래와 연기는 우리에게 큰 선물이에요. 늘 고맙고 또 고맙습니다. 세상 누구보다 행복하고 즐거운 생일 보냈으면 좋겠어요! 다시 한번 생일 축하해요! 이지은 사랑합니다


#14
지금

아이유님 진심으로 생일 축하해요!! 누나가 주인공인 생일 즐겁게 기쁘게 보내세요!! 제비꽃들은 항상 같은 자리에 꽃피고 있을게요♥


#15
너의편이자친구

항상 너의편이자 친구인 유애나 오래오래 곁에있어줄께
사랑해 아이유이지은


#16
Lisda

Happy britday IU wish you all the best, I need IU concert in Indonesia this years


#17
Sohn

유애나 인생에 한 줄기 빛과 같은 아이유 생일 축하해요!!♥ 앞으로도 같이 꽃길만 걷자!!


#18
이징짱

27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항상 팬들을 위해 콘서트, 음반, 연기활동 등 열일하시니 매일매일 선물을 받는 기분이에요. 아이유님 생일에는 좋은사람 만나고 맛있는것 먹고 소중한 추억이 남는 아이유님을 위한 날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응원하고 있을게요


#19
모트

이 밤 그날의 제비꽃을 당신의 창 가까이 보낼게요
생일 축하한다는 말이에요~


#20
이나

아이유 참 좋다! ღ 이 지금이 행복한건 다 아이유 덕분!! 아이유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앞으로도 함께 걸어가요. 저는 준비 됐으니!

 

아이유/ 톱스타뉴스 HD 포토뱅크
아이유/ 톱스타뉴스 HD 포토뱅크

#21
죽을때까지 유애나

이지은의 27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짝짝 10년동안 너무 행복했고 고마웠어요 제비꽃들은 언제나 이지은이라는 꽃 밭에 피어있을게요 사랑해요♡♡♡♡♡♡♡ 10년 더 가자 ♡♡♡♡♡♡♡


#22
Agua

힘들때나 슬플때, 즐거울때, 행복할때 노래로 함께해줘서 정말 고마워요. 아이유와 유애나 항상 오래오래 함께해요. 언니 생일 정말 정말 축하하고 정말 좋은 하루 보내세요 축하해요

 

#23
Nanim

정말 정말 생일 축하합니다 나의 최고의 아티스트 아이유!


#24
강동현

가수 아이유와 배우 이지은의 27번째 생일축하해요♡♡
언제나 항상 좋은 노래,연기 보여줘서 너무 감사하고 이런 가수와 배우를 존경할 수 있게 해줘서 너무 고마워요!! 올해도 좋은사이 이어나가고 앞으로도 저희는 예쁜 제비꽃이되어 곁에서 응원할게요!! 생일축하해요!!

 

아이유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아이유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25
심하연

한 시대에 같이 태어난 것 만으로도 고마운 아이유,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6
임유진

이 한 마디에 모든 진심이 전해지길 바래요.
태어나줘서 고맙습니다.

 

#27
백혜지

늘 고마워요. 고맙습니다. 27살의 소중한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항상 당신의 존재에 힘을 얻는 어느 누군가가.


#28
설레어라

유애나들의 희망이자 많은 사람들에게 위로를 주시는 이지은씨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가수 아이유가 아닌 인간 이지은을 좋아하게 되서 진심으로 영광이에요.


#29
아이유팬

아이유의 27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가수와 배우 활동 모두 최선을 다해주어서 팬으로서 감사합니다 항상 아이유의 노래 들으며 위로 받고 있어요 평생 노래해주길 바라며 태어나준 것에 감사합니다


#30
영원한유애나

당신의 27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아가수의 시대를 살고 있는게 감사하고 행복한 일입니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아가시고 계속 좋은 음악 들려주시길 바랍니다.

 

아이유(IU/이지은) / 서울, 최규석 기자
아이유(IU/이지은) / 서울, 최규석 기자


#31
ㅇㅇ

천 년에 한 명 나올까 말까 한 갓벽한 만능엔터테이너 만능여신 갓이유.....태어나 줘서 고마워요!!


#32
ㅇㅇ

노래면 노래 연기면 연기 작사작곡에 춤 프로듀싱 실력에... 기타 피아노 드럼 악기도 잘치고... 요가 무술 테니스 까지 다 잘하는 갓이유는 신이 내린 여신이 맞는듯ㄷㄷ


#33

ㅇㅇ
11년차에 계속 실력도 독보적 최고에.. 미모도 쩔고.. 인성도 최고 갑 기부천사 아이유는 ...힐링천사 갓이유!!

 

 


#34
ㅇㅇ

가수 아이유 배우 이지은 생일을 축하합니다
같은 시대에 살아 ..갓이유님을 듣고 볼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앞으로 오래오래 우리 곁에 있어줘요
존재 자체 빛이유!! .. 감사 합니다..

 

아이유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아이유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35
언니사랑해
지은언니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요
태어나줘서 고맙고 우리들의 아이유가 돼줘서 감사합니다 유애나들이 뒤에서 단단히 버티고 있을 테니깐 하고 싶은 거 마음껏 하면서 항상 건강하고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언니가 늘 같은 자리에 있어 주는 것처럼 변치 않은 마음으로 언니 곁을 지켜줄게요 이제는 이지은이라는 사람 자체가 그냥 너무 좋아요..사랑해요!!


#36
내별
우리 곁에 찾아와줘서 고마워요. 지금처럼 항상 곁에서 함께 하는 제비꽃으로 남고, 반딧불이가 되어 밝혀줄께요. 생일 축하드려요~

 

#37
진리의징니

스물 일곱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요!
연예계에 관심이 없어서 누구의 팬인 적이 없었는데, 우연히 뒤늦게 나의 아저씨를 보고 연기자 이지은, 가수 아이유의 팬이 되었어요..
어린 나이에 가수로 데뷔하여 어려움을 많이 겪었을텐데도 10년이 넘게 바르게 성장해온 모습이 너무나 아름다워 보이고 감사해요.
앞으로도 여러 분야에서 반짝이는 이지은이 되길 바랄께요.
끝으로, 이지은씨를 낳아 주시고 잘 키워 주신 부모님께도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38
Rukia

Dear our beloved Lee Jieun,
Thanks for being born with a beautiful heart. Your dedication and love for music is so inspiring. Despite the ups and downs in your life, you never give up and see you face them bravely make me so proud of you. I learn so much from you. Thank you.

I sincerely wish you a Happy Birthday! Please be our artist till forever.


#39
징짱의행복이내행복

우리 지은님 27번째 생일 너무너무 축하해요~ 지은님의 노래와 작품들, 그리고 지은님의 삶을 보며 늘 위로받고 있고 나도 할수 있어 좀 더 힘을 내면서 살아보자 하면서 용기를 얻고 있습니다. 나에게 내일을 살아갈 수 있는 힘과 용기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동시대에 살면서 당신을 만날 수 있어서 저는 정말 행운이에요. 감사합니다. 항상 오래오래 노래해주고 연기해주세요. 다시한번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40
라임 LOVE

9년째 팬인데 여태 매번 지켜 볼 때마다 항상 발전하는 거 같아요. 항상 팬을 위해줘서 고맙고 앞에서 응원 못하더라도 뒤에서 응원하도록할게요! 항상 따숩게 대해줘서 매번 우리를 울리는 말을 해줘서 우리보다 더 미안하고 고마워하고 사랑해줘서 너무 고마워요. 아이유 언니가 저의 존재를 알지못하더라도 저같은 얼굴모르는 팬조차 사랑해주는거 알아요~ 항상 사랑해요♥


#41
앙앙피자

항상 밝고 깨끗한 모습만 보여주시는 아이유 님!! 처음에는 가수 아이유를 팬으로서 응원했지만 지금은 사람 이지은을 존경합니다 . 아이유 팬분들은 다들 그러실거에요ㅎㅎ. 데뷔 때부터 현재 원톱 솔로 가수가 되기까지 항상 자만하지않고 일관된 모습, 팬들을 누구보다 아끼는 예쁜 마음, 실패를 두려워하지않고 다양한 분야에 도전하는 도전 정신까지 아이유 님은 충분히 아니 이미 최고에요!!! 꽃길도 가시밭길도 항상 같이 걸어드릴게요. 생일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42
은 당

Dear my idol, who is actually not only an idol but also my sister and role model. I like everything you do; I like all the sounds you make, all thoughts and words, even when you are silent, ALL. It feels as though I see the real idol. Even when you are hated. But, because everything you touch changes to GOLD, it is all because of the hard work and positive attitude that you have.


#43

27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요! 늘 좋은 음악 좋은 모습을 팬들에게 선물해줘서 고마워요 앞으로도 우리가 함께할 날들이 수없이 펼쳐질 것 같아서 너무 설레고 즐거워요. 늘 좋아해요 다시한번 생일 축하해요!><


#44
뽀뇨아기물꼬기

영화 밤을 걷다보고 지은이 죽었다는 설정이 너무 슬퍼서 한동안 우울해서 일상생활이 잘 안 될 정도였어요. 그래서 이제 더 바라는 건 없어요. 앨범 빨리 내달라 얼굴 더 보여달라 조르지 않을게요. 아이유 하고 싶은 거 해요. 아이유 이지은이 세상에 있다는 것만으로도 행복하고 고마워요. 사랑해요.


#45
ika — 이유별사탕

생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태어나줘서 고맙고 좋은 음악 너무너무 고맙고 건강하고 예쁘고 행복하세요. 사랑해유♡


#46
Irma Caca

Dear IU,

Happy Birthday from the heart.
Cause that's all great wishes start.
May you blessed with Love, laughter, good health, warmth and joy forever after.
May you be able to soar peacefully in your own sky, whatever that may be.
Thank you for being born as beautifully you, inside outside.
Thank you for coming into my life with your songs and stories.

Love and peace,
from I - UAENA Ahjumma


#47
콩냐몽

가슴속에 영원한 나의 빛나는 별 이지은, 너의 탄생을 축하해.
꺼지지 않고 늘 여전히 같은 자리에 빛나줘서 고마워.

#48
Hazel

Dear Jieun unnie, 
Happy birthday! 26 years since an angel came down from heaven to spread happiness and good music. We are forever grateful. Thank you for existing. Thank you for the smiles and the laughs you shared and brought out from us.
Uaena love you. 제비꽃 항상 네 편이야~ ♡

 

#49
ian

Happy birthday Jieun!!! I always want to see you more in real life but sadly I live in hk. I can’t see you except the press conference and concert. Hope you can come to hk more and lastly happy birthday to you.
By hongaena

아이유(IU/이지은) / 서울, 최규석 기자
아이유(IU/이지은) / 서울, 최규석 기자


#50
Belden

Happy birthday to the most beautiful woman in the world. May your wish come true and please come to singapore again :)


#51
Leii

Thankyou for everything. Thankyou for making me happy. Thankyouuu we love youu so much.
Happybirthday. Always be careful. We will always support you. ♥♥♥


#52
제비꽃

처음 누나에게 반했던 8년전 그날처럼 항상 변치 않고 옆에서 응원할게요. dlwlrma콘서트에서 누나가 마음을 부르기 전에 “우리 마음속에 영원히 기억에 남는 그런 사람이 되고 싶다. 이 노래만큼은 죽어도 회자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듯 제가 누군가의 제비꽃이 듯이 누군가가 제 제비꽃을 이루는 , 아름답운 삶을 개척해가며 살게요. 2019년 생일 정말 축하해요!!!


#53
빛나는 그 이름에게

이 지금! 이 순간을 선물해준 나의 가수 
아이유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ෆ
당신이 있기에, 당신의 이름이 있기에 
내가 여기 있고, 내가 행복합니다.
앞으로도 빛나는 이름으로 우리의 마음을 
따스하게 만들어주세요. 늘 응원하고 
늘 당신의 편입니다. 묵묵히 응원하겠습니다. 그 자리에 서 있겠습니다. 당신의 이름 뒤에서.


#54
권서

We like it you’re twenty seven 널 좋아하는 거 알지? 지은아 하루도 널 좋아하지 않은 적이 없었어 27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 사랑해


#55
삐삐

아이유덕분에 10년동안 행복했어요! 기쁠때나 슬플때나 마음이 헛헛할때 항상 노래로 위로해줘서 너무 고마워요 생일 행복하게 보내요♥

아이유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아이유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56
이지금

언니 뛰지말고 천천히 가도 돼요. 시간은 안 기다려주더라도 우리는 기분 좋게 기다릴게요. 10년이 넘는 긴 시간동안 함께하면서 이제는 서로 믿음이 생겼다고 생각해요. 언니의 모든 선택과 그에 따른 활동을 항상 응원하고 있는거 알죠? 
매일매일이 좋은 꿈이길 바라면서!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요! 정말 많이 좋아합니다


#57
제비꽃

우리 지은이 제비꽃길만 걷게 해줄게
지은아 생일축하해


#58
Dlwlrma

징짱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요
우리 앞으로도 사이좋게 지내요


#59
낭낭

항상 곁에서 빛나줘서 고마워요 우리 제비꽃이 더 잘할게요 생일축하해요♡

#60
징짱

우린 항상 네 편이야 지은아 더 친하게 지내자 생일축하해

 

아이유(IU/이지은) / 서울, 최규석 기자
아이유(IU/이지은) / 서울, 최규석 기자

#61
지은

아이유 생일축하해♡ 항상 고맙고 덕분에 매일 행복해! 가수로도 배우로도 그냥이지은으로도 즐겁고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기도할게! 생일 재밌게 보내~ 우리 오래 오래 함께 하자


#62
징탄일

언니 생일축하해요 항상 제비꽃 옆에서 빛나줘서 고마워요 언니가 더 빛날 수 있고 행복할 수 있게 늘 응원할게요~


#63
이지은계좌불러

유애나 516기가 될 때까지 유애나하겠습니다 늘 좋은 에너지와 넘치는 사랑 주시는 아이유님! 27번째 생일 축하드려요 27번째 징탄절!!!늘 지은님 곁에 피어 있을게요 감사합니다 항상


#64
지은만만세

지은언니!! 27번째 생일 너무너무 축하해요ㅎㅎ 항상 열심히 활동해주셔서 너무 고마워요. 올해도 건강히 그리고 열심히!! 다치지 말고 아프지 말고!! 즐겁게 활동 해주셨으면 좋겠어요ㅎ 늘 응원할게요!! 다시 한번 생일 축하해요

 

아이유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아이유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65
uaena

언니, 이지은의 27번째 생일 진짜 축하드려요. 아이유로 써도 이지은으로 써도 항상 힘이 되주셔서 감사해요. 언제나 제비꽃은 언니 옆에 피어 있을꺼 에요.


#66
김동건

진정한 아티스트 아이유!
징짱 너무너무 좋은노래 들려줘서 고마워요
항상 응원하고 존경합니다 생일축하해요❤️


#67
치리슨

아이유언니 덕분에 매일 매일이 행복해요♡ 언니 27번째 생일 정말 축하해요!!! 가수 아이유로 노래불러줘서 고맙고 배우 이지은으로 연기해줘서 고마워요 아이유, 이지은 모두 응원하고 있을게요! 아이유 참 좋다


#68
유애나

멀리 떨어져 있지만 음악으로 매일 만나는 우리~ 영원한 내 가수 내 배우 아이유 이지은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 영원한 당신의 제비꽃이


#69
조광용

항상 열심히 사는 이지은!! 열심히 살아줘서 너무 자랑스럽고 너무 고맙고 너무 사랑합니다♡ 부디 오래 오래 우리 곁에 머물러줘요! 생일축하해요!!!


#70
반짝살아있어요.

지은아! 항상 쉬지 않고 노력해서 더욱 빛나는 너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 앞으로 더욱 빛이 날 너의 모습을 기대하고 응원할게. 어둠이 드리워도 너의 곁에서 묵묵히 빛나고 있을 반딧불이 ^^

 

아이유(IU)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br>
아이유(IU)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br>


#71
ff

어떻게 나에게 그대란 행운이 온걸까.. 아이유, 이지은 27번째 생일 축하해요.


#72
손톱달

팍팍한 인생에 언니같은 사람을 알게돼서 다행이예요. 유애나랑 자주 만나는 것도 너무 좋지만 항상 언니 건강이 1순위였르면 해요. 언니 생일 축하해요♡♡


#73
이지영

♡19.05.16 지은님의 27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좋은 노래 많이 들려주고, 다양한 모습 보여줘서 등 넘쳐나는 이유들로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늘 너무 고마워요ㅠㅠ 지금까지 그랬던 것처럼 저, 앞으로도 보이는 곳, 보이지 않는 곳 가리지 않고 열심히 응원하는 제비꽃으로 언니 곁에 활짝 피어있을게요!! 사랑하고 생일 너무 너무 축하해요~~ 오늘도 내일도 좋은 꿈만 꾸시고, 행복한 하루 하루 보내시길 바라요☆


#74
어핏치유

아이유 ㅠㅠ아이유 되어줘서 너무 감사해요 삶의 원동력이자 활력소가되었어요 ㅠㅠㅠ연기자 이지은도 너무너무 멋져요ㅠㅠ징짱 생일너무 축하해요


#75
제비꽃항상피어있을게

1993년5월16일 이 세상에 태어나 2008년에 데뷔해서 약 11년 동안 저희 곁에 있어줘서 고마워요 항상 저희 편이 되어줘서 위로해주고 격려해줘서 고마워요 언니 덕분에 저도 절 알아 가는 중이고 점점 저 자신이 좋아지려고 해요 언니의 나무에 11년이 지난 지금 보라빛 제비꽃들이 활짝 피어 있어 언니 곁에 묵묵히 지킬 수 있어 너무 행복해요 앞으로도 시들지 않고 오랫동안 언니 옆에 꿋꿋이 있고 반딧불이가 되어 언니 곁을 환히 비춰줄게요 생일 정말로 완전 축하하고 우리 앞에 나타나줘서 고마워요

 

아이유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아이유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76
유토피아

사랑하는 지은아 너의 27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 :^)
앞으로 더더욱 밝게 빛날 너의 모습을 늘 응원하고 기도할게
네 뒤에는 언제나 유애나가 든든하게 지켜주고 있다는거!
잊지 않았으면 해- 늘 밝은 빛같은 우리 지은아!!!
지금까지 쭉 잘 해쳐왔던 것 처럼 우리 계속 함께 나아가자
울 지은이 이세상 꽃이란 꽃 다 쓸어모아 만든 예쁜 꽃길
쭉 탄.탄.대.로 걸어갈수 있게 내가 함께 할게♡
너의 존재만으로 늘 힘을 얻는 한 언니 팬 으로 부터...
고마워 정말! 사랑해! 나의 가수, 나의 뮤즈...

 

#77
제비꽃마음

지은언니 변함없이 그 자리에 계속 서 있어줘서 너무 고마워요. 언제나 그래왔듯 저희도 늘 언니 곁에서 은은하게 피어있을게요. 다른 날도 그렇지만 오늘은 언니가 더 행복했으면 하네요. 진심으로 생일 축하드립니다♡

 

#78
아이유사랑해

태어나줘서 너무 고맙습니다.
오늘도 아이유님 목소리로 하루를 시작하고 위로받고 끝낼 것 같아요.
너무나 고마운데 할 수 있는게 응원뿐이네요.
다 버텨내려고만 하지말고 지치면 쉬어가세요.
앞으로도 좋은음악 좋은연기 부탁해요.

 

#79
좋은날

아이유 이지은님 생일 축하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행복할 자격, 가치있는 사람. 
저도 항상 언니의 행복을 어디서 바라렵니다.
10년동안 고비도 있었고 힘든 시기도 있었는데 잘 이겨내주어서 누구보다 언니에게 매우 감사합니다.
우리 앞으로 복작복작하게 잘 해내나가요


#80
제비꽃

이지은 생일축하해요♡ 많은 사람들에게 위로 행복 감동을 주는 이지은과 같은 시대에 태어나서 정말 행복해요 생일을 직접 축하해줄순없지만 정말 많은 사람들이 축하하고 기뻐하고 있어요 이지은이란 이름으로 태어나서 아이유라는 이름으로 데뷔해줘서 고맙고 이지은으로 배우활동도 해줘서 고마워요 존재 자체가 다른사람에게 행복이 되는 이지은 정말 고맙고 사랑합니다 정말 응원했고 응원하고있고 앞으로도 응원할게요 팬들, 다른사람들을 위해 정말 많은 일을 하고있는 이지은 정말 존경하고 내가 이런사람의 팬이라니 정말 뿌듯하고 자랑스럽습니다. 따뜻한 가사와 좋은 노래로 사람들을 항상 행복하게 해주고 힘이 되어주는 이지은 정말 고맙고 사랑해요 이번년도 생일도 본인이 이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하루가 되면 좋겠어요 정말정말 생일축하합니다♡

 

아이유 / 서울, 최시율 기자
아이유 / 서울, 최시율 기자


#81
오삼불고기

킹갓짱제네럴마제스티 아이유님 생일을 축하합니다
언제나 반딧불처럼 빛나고 있을 아이유님
활동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비꽃이라고 불러주시지만
해바라기처럼 항상 그쪽만 보고 있을게요
생일 축하합니다!!


#82
Jeca

Sending fireflies to somewhere near your window. I hope you have a good sleep tonight and all the nights to come. Happy Birthday, Jieunie!


#83
지은언니생일축하해요

지은언니 생일 축하해요!! 매년 언니의 생일을 말로나마 축하해줄 수 있어서 행복해요! 맛있는 거 많이 먹구 잠도 잘 자고 행복만 하는 하루를 보내길 바랄게요


#84
유애나

징쨩 항상 고맙고 사랑해! 우리 다음 10년도 함께 하자


#85
별사탕

사랑하는 징쨩! 27번째의 생일 징쨔징쨔 축하해요! 지은 언니는 존재만으로도 큰 행복이고! 가치 있는 사람이란 걸 알아주기! 항상 위로와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노래해주셔서 감사해요! 제 청춘에 아이유라는 역사가 있어서..ㅎㅎ 전 징쨔징쨔 행복하답니다٩(ˊᗜˋ*)و 호텔 델루나 촬영도 열심히 하시구! 젤 중요한 게 건강인 거 아시죵?! 자나깨나 건강 생각!! 언니가 아프면 제 맘이 너무 앞아여...ㅜㅜ 오늘 하루 맛난 거 많이 드시구!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한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어요! 언니를 비롯한 언니 주변의 모든 분들까지 행복하시길 (๑•᎑•๑) 다시 한 번 해피 벌쓰데이! 오늘은 무슨 데이? 지은 데이~~~~>_<


#86
아이유로 인하여

아이유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유애나의 곁으로 와서 지금 이순간까지 늘 묵묵하고 꾸준히 우리를 위해 빛내주던 사람. 우리를 울고 웃고 가슴 뛰게 만드는 사람. 언제나 고마움과 미안함과 벅참을 느끼게 만드는 대단한 사람. 아이유의 팬이라는 사실이 자랑스럽고 이렇게 생일을 축하해줄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행복한 일인지 알게해준 따뜻한 사람. 늘 뒤에서 혹은 옆에서 같이 걷고 때로는 쉬기도 하면서 그렇게 영원히 함께 갔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지금처럼 아니 보다 더 친하게 지냈으면 좋겠고, 앞으로의 나날에 따뜻하고 포근한 일들로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매일 밤 좋은 꿈을 꾸길 바라고, 행복하길 바랍니다. 사랑하고 존경하고 감사합니다.


#88
이지금

나는 확실히 알아
오늘의 불꽃놀이는 끝나지않을거야~


#89
박성은

안녕 지은아? 내가 나중에 언니를 만난다면 언니한테 언니 노래는 내 일기장이라고 꼭 말해주고 싶어. 내가 기쁠 때나 슬플 때나 내 인생에서 나름의 역사적인 일에는 언제나 언니 노래랑 함께 해왔다고. 데뷔해줘서 고맙고 버텨줘서 고맙다고. 정말 고맙고 사랑해. 사랑해 이지은 진짜 존재가 감사해. 우리 사실 모르는 사이지만, 나는 수많은 유애나 중 한 명이지만, 그래도 나는 언니의 한 부분을 사랑했고 지금은 언니라는 사람 자체를 사랑하게 되었어. 그래서 언니가 뭘 하든 좋아. 언니도 알듯이 사랑은 가랑비처럼 스며드는 거잖아. 나는 이지은한테 푹 젖었나봐. 보이지 않아도 늘 너의 곁에 피어있어. 언제나 사랑해 이지은♡

 

아이유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90
갓지은

같은 시대에 태어나 주셔서 감사합니다.


#91
TJB

봄같이 따스한 지은님의 날을 축하합니다 :) 아이유 이지은 이지금 당신의 모든 이름들을 제비꽃들이 응원해요. 소중한 사람아 태어나줘서 고마워요.


#92
규열

징짱!! 27번째 생일을 축하해요♡ 4월23일날 군대에 가는데 탑스타뉴스로 통해서 미리 생일을 축하할수있어서 기쁘네요ㅎㅎ 콘서트 때 맞춰서 휴가나올게요♡


#93
이성빈 

이지은 사랑해♡♡ 
손틈새로 비치는~ 아이유 참좋다


#94
아이유참좋다 

나만큼 소중한, 나의 의미가 되어준 사람. 아이유씨가 어떤 길을 걷든 제비꽃이 늘 응원합니다. 지은아 하고 싶은 거 다해!! 사랑해!!!

아이유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아이유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95
이모팬

지은아...
27살 생일 축하해~♡
널 알아온 시간이 10년이 지났다니..
행복한날도 많았지만 맘고생도 많았을 울지은이 잘 견뎌와줘서 고맙고 사량해~♡


#96
제비꽃이 아이유를 좋아해

어떻게 나에게 지은언니란 행운이 온 걸까
지은언니 생일 너무너무 축하해요!! 언니의 노래, 가사, 연기 그리고 이지은이라는 멋진 언니와 함께하면서 많이 힘을 받았고 앞으로도 받을 것 같아요. 너무 소중한 언니가 힘들고 슬프고 아플 때는 쉬고 기쁘고 즐겁고 행복할 때는 그걸 조금 더 느끼는 매일이 되길 바랄게요. 유애나들의 예쁜 마음들만 보고 언니가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날들만 계속되기를 기도할게요. IU로 만난 언니지만 이지은이라는 언니를 많이 좋아하고 응원하게 되었어요. 다시 한 번 지은언니 생일 축하해요 그리고 좋은 꿈 꾸길 바라요:)


#97
Myingma

내가 말하고자하는 10 억 가지 이상의 아름다운 것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어떻게해야할지 모르겠다. 제가 지금 말하고자하는 것은 당신이 절대적으로 놀라운 여성이며, 제게 큰 의미가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내 세계를 꾸미는 것이 당신이 얼마나 훌륭한 방법으로 당신을 좋아하는지 모르실 것입니다. 나는 너 같은 예쁜 여자를 알게 되어서 특권이있다. 우주에서 가장 아름답고 가장 아름다운 것들이 영원히 당신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생일 축하.
모든 것에 감사합니다.
네팔에서 온 팬.


#98
Karla Arzola 
My precious Ji Eun unnie, I just wanna say thank you for give us such beautiful songs and fill the world with your music :) you really inspire me to be a better person every day! 생일축하드려요!!! Love from México, TE AMO!!


#99
sopp

우연히, 음방에서 첫 1위를 하고 소감을 발표하는 모습을 보고 관심을 가지게 됐습니다. 너무나도 어른스러운 모습이 한편으로는 안쓰러워 보였지만 지금까지 너무 잘해왔다고 생각합니다. 지난 10년처럼 앞으로도 아이유만의 길을 잘가리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앞으로 또 다른 10년이 기대 되는 가수이자 배우 아이유, 이지은!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새로 나올 드라마와 앨범도 잘보고 듣겠습니다.

아이유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100

이지금 힘내용

생일 정말 축하해요^^♡
그리고 정말 몸도 마음도 아프지 말고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ㅠㅠ선택하고 도전하는 모든 작품, 노래들 기다리고 응원하겠습니당♡

 

아이유(IU/이지은) / 서울, 최규석 기자
아이유(IU/이지은) / 서울, 최규석 기자

#아이유_위주로_갑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