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보이스 시즌3’ 이하나, 촬영용 포장마차에서 스태프들과 먹방…“행복하네요”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5.15 20:3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배우 이하나가 ‘보이스 시즌3’의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지난 14일 이하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야외 포장마차에서 쉬고 있는 ‘보이스 시즌3’의 스태프들의 모습이 담겼다.

옹기종기 모여 있는 그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하나는 사진과 함께 “#퇴근길 우리팀이 만든 촬영용 포차 의자가 놓여지고 조명이 달리고 음식이 만들어지고 촬영을 하고 또 함께 먹고... #행복하네요 #보이스3 아침까지 달릴 우리팀 화이팅 입니다! :)”라고 설명글을 덧붙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하나 인스타그램
이하나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보이스 최고입니다!”, “첫 방송부터 대박이에요”, “내 인생 드라마 보이스”, “하나님 촬영 힘내세요! 스태프분들도 화이팅!”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하나는 최근 OCN ‘보이스 시즌3’를 통해 안방극장을 찾고 있다. 

‘보이스’는 OCN 오리지널 드라마로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그린 소리추격 스릴러다.

지난 12일 방송된 ‘보이스 시즌3’(극본 마진원, 연출 남기훈, 제작 키이스트) 2회는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플랫폼 시청률에서 가구 평균 5.0% 최고 5.8%를 돌파, 전회보다 대폭 상승 상승하며 케이블, 종편 포함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OCN 타깃인 남녀 2549 시청률에서도 평균 4.8%, 최고 5.7%를 나타내며 케이블, 종편 포함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유료플랫폼 전국기준/ 닐슨코리아 제공)

한편, OCN ’보이스3’는 이하나, 이진욱, 권율, 손은서, 김우석이 출연하고 있으며 인물관계도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주 토, 일 밤 10시 20분 방송.


추천기사

해외토픽